2025년 12월 07일(일)

"가치 있는 땀방울, 함께"... 러쉬코리아, 친환경 기부 마라톤 'Save Race 2025' 추가 참가권 오픈

러쉬코리아, 친환경 기부 마라톤 '세이브레이스 2025' 추가 참가권 오픈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가 기후위기 피해 아동을 돕기 위한 뜻깊은 행사에 동참합니다.


29일 러쉬코리아는 카카오뱅크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가 주최하는 친환경 기부 마라톤 'Save Race 2025(이하 세이브레이스)'의 추가 참가권을 자사 앱에서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제공 = 러쉬코리아


'세이브레이스'는 기후변화로 고통받는 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친환경 기부 마라톤으로, 참가비 전액이 참가자 명의로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기부됩니다.


올해 행사는 오는 11월 9일 서울 상암 월드컵공원에서 10km 단일 코스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러쉬코리아는 이번 행사에 '세상을 더 러쉬스럽게(Lusher Than We Found It)'라는 메시지 아래 공식 파트너로 참여합니다.


추가 참가권은 9월 26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10월 10일까지 러쉬코리아 앱 이벤트 페이지 '가치 있는 땀방울, 같이 흘릴 준비됐나요?'에서 '러쉬 어스(LUSH US)'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오픈됩니다.


이벤트 페이지에 친환경 실천 행동을 댓글로 남긴 회원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해 차명권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10월 13일 앱 게시판과 개별 문자로 안내됩니다.


행사 당일 현장에서는 다양한 러쉬 체험 공간이 마련됩니다.


또한 현장에서는 ▲러쉬 제품으로 조성된 화장실 '프레쉬 워시룸(Fresh Washroom)' ▲제품을 체험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 '애프터 샤워 바(After Shower Bar)' ▲부스 이벤트 등이 운영됩니다.


또한, 러쉬코리아 임직원 30여 명이 직접 마라톤에 참여해 기후행동 참여를 독려하는 러닝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러쉬코리아 관계자는 "'세이브레이스'는 기후위기로 어려움을 겪는 아동을 지원하는 뜻깊은 마라톤으로, 러쉬의 환경 보전 철학과도 맞닿아 있다"며 "참여 기회를 놓쳐 아쉬웠던 분들이 러쉬코리아 앱을 통해 이번 마라톤에 함께 참여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