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롯데온, 내일(30일)까지 '온누리 추석' 기획전 진행... "추석 선물 최대 45% 할인"

롯데온, 추석 명절 맞이 '온누리 추석' 기획전 진행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이 추석 연휴를 앞두고 마지막 선물 준비 기회를 제공합니다. 오는 30일까지 '온누리 추석' 기획전을 통해 온누리 상품권으로 결제 시 체감 45% 할인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매일 최대 20% 할인 쿠폰과 온누리스토어 단독 5% 추가 할인 쿠폰이 제공됩니다. 또한 디지털온누리 앱을 설치하고 온누리 상품권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10%를 상품권으로 환급받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사진 제공 = 롯데온


선물세트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되었는데요. 온누리 추석 기획전에서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최대 15만 엘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최소 5만 원 이상 누적 구매 시 2,000 엘포인트부터 시작하는 혜택이 제공되며, 상세 내용은 각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가격대의 프리미엄 추석 선물세트 준비


롯데온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한우, 과일, 김, 참치 등 명절 인기 선물을 다양하게 준비했습니다.


스토리의 광천김 선물세트, 덕산의 한우 선물세트, 웅진유통의 신라명과 선물세트, 부엌애의 과일 선물세트 등 프리미엄 상품들은 구매 수량에 따라 사은품도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사진 제공 = 롯데온


경제적인 부담을 줄인 3만 원대 이하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마련되었습니다.


푸토리의 '산지직송 완도 활전복 1kg', 모두의 식탁 '프리미엄 전통한과', 농협홍삼 한삼인 '멀티비타G 이뮨샷', 남원명가한과 '춘향골 한과' 등이 대표적입니다. 또한 5만 원, 10만 원, 20만 원 등 다양한 가격대별 선물을 준비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습니다.


차중협 롯데온 B2B실장은 "코앞으로 다가온 추석 명절 선물을 아직 마련하지 못했다면 온누리 추석 기획전에서 최대 45% 할인을 받아 준비해 보시길 추천한다"며 "종합 이커머스몰에서 처음으로 디지털온누리상품권을 도입한 롯데온에서 중소소상공인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연말정산에서도 최대 40% 돌려받는 혜택을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