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바다와 메르세데스-벤츠의 만남, 한성모터스 팝업 이벤트 개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여수 해안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합니다.
한성모터스는 지난 9월 19일부터 오는 10월 19일까지 한 달간 여수 모이핀 카페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전시와 다양한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지난 24일 밝혔습니다.
이번 팝업 이벤트는 한성모터스 순천 전시장이 주관하며, 추석 연휴를 포함한 관광 성수기에 여수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여수 바다를 파노라마로 조망할 수 있는 모이핀 카페 스카이점에서 진행되어, 프리미엄 차량과 여수의 해안 경관이 어우러진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입니다.
전시 차량으로는 메르세데스-벤츠 CLE 450 4MATIC Cabriolet과 9월에 새롭게 출시된 E 200 AMG Line을 시작으로 다양한 라인업이 선보일 예정인데요.
카페 내 마련된 전용 상담 공간에서는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가 방문객들에게 맞춤형 상담을 제공하여 누구나 부담 없이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다양한 혜택과 특별 시승 프로그램으로 풍성한 이벤트
이번 팝업 행사에서는 방문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차량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는 F·B와 모이핀 드립백이 증정되며, 계약 및 출고 고객에게는 'Swell x Moifin' 보틀·머그 세트가 특별 제공됩니다.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이벤트도 마련되었는데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방문 인증을 업로드하면 현장 캡슐 뽑기를 통해 100% 당첨되는 메르세데스-벤츠 리유저블 컵 또는 모이핀 드립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게시글 참여자 중 베스트 포토그래퍼로 선정된 3인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피크닉 세트가 제공됩니다.
한성모터스는 이와 함께 순천 전시장에서 하멜 등대를 거쳐 모이핀까지 이어지는 특별 시승 프로그램도 운영합니다.
여수의 아름다운 해안선을 따라 시승 코스를 완주한 후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인증하면 모이핀 드립백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방문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한성모터스 배규환 대표이사는 "올해의 딜러십 1위 순천전시장이 준비한 이번 팝업 이벤트는 전남권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브랜드 경험의 장으로, E-Class·CLE 등 다양한 라인업을 한 달간 전시하며 여수의 아름다운 해안 풍경 속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가치를 온전히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한성모터스는 지역 기반의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메르세데스-벤츠의 품격을 자연스럽게 전달하는 데 집중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한성모터스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24 딜러 어워드'에서 '올해의 딜러사' 초대 수상자로 선정되며 총 12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특히 순천 전시장은 전국 60개 딜러십 중 '올해의 딜러십' 1위를 차지하며 뛰어난 역량을 입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