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활용의 혁신, 다이소 '공간활용템 기획전' 주목
아성다이소가 '공간활용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이번 기획전은 집안의 숨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해 일상생활의 편리함을 더해주는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었습니다.
욕실용품, 거실용품, 주방용품 등 총 30여 종의 실용적인 공간 활용 아이템들을 선보이는데요. 욕실 공간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었습니다.
'욕실용 다용도 선반'은 타공 없이 벽면에 추가 수납공간을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물기가 닿지 않는 곳에 설치하여 상부에는 여분의 화장지나 치약을, 하부에는 샤워 타월을 걸어 건조시키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변기 윗 공간을 활용하고 싶다면 '공간 활용 욕실 수납 선반'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벽면과 변기 사이 틈새에 끼워 고정시킨 후, 흡착판이 있는 다리를 변기 상단부에 부착하면 철제 수납함이 완성됩니다.
또한 '다용도 치약 걸이'는 테이프 부착식으로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어, 세면대에 늘어놓던 치약이나 클렌징폼, 선크림 등을 깔끔하게 정리하면서 공간까지 절약할 수 있습니다.
거실과 주방의 숨은 공간을 활용하는 아이디어 제품
거실 공간을 더욱 멋스럽게 꾸미면서 수납공간도 확보하고 싶다면 '고무나무 벽걸이 인테리어 선반'이 적합합니다.
나뭇결을 살린 고무나무로 제작되어 인테리어 효과도 주며, ㄷ자 모양의 선반을 원하는 방향으로 설치해 소형 스피커나 책, 화분 등을 올려두면 공간 활용과 함께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방문을 활용하고 싶다면 '6련 목재볼 도어후크'가 있는데요. 문 상단에 걸어주기만 하면 6개의 후크로 구성된 철제 걸이가 설치되어, 에코백이나 모자, 벨트 같은 외출 필수품을 걸어두기에 좋습니다.
주방 공간 활용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었습니다.
'자석 타입 스틸 선반 걸이 6구'는 상단부는 선반으로, 하단부는 6개의 걸이 형태로 구성되어 있어 조미료통이나 타이머 등을 올려두고, 행주나 조리도구를 정리하기에 적합합니다.
요리 중 키친타월을 찾아 왔다 갔다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싶다면 '걸이형 키친타월 홀더'가 유용합니다.
이 제품은 ㄹ자 형태의 걸이 부분을 찬장 하단부에 끼워넣고 키친타월을 걸어주면, 빈 공간을 활용하면서 필요할 때 간편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공간 활용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석용 보조 설치판'과 '잘라쓰는 마그넷 테이프'를 활용하면 자석이 붙지 않는 벽면도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석부착 우산걸이'는 하단 받침과 상단 고리가 분리형으로 구성되어 우산 길이에 관계없이 사용 가능하며, 비 오는 날에도 우산 빗물을 받침에 모아줘 현관을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좁은 공간에서도 활용도를 높여주고 편리함을 더해주는 상품을 모아 기획전을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일상에 실용성을 더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