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식비 걱정 덜어줄 이마트 '고래잇 페스타' 개최
이마트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고객들의 식비 부담을 크게 줄여줄 대규모 할인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5일까지 총 6일간 진행되는 10월 '고래잇 페스타'는 '천하제일 할인 대잔치'라는 콘셉트로 추석 제수용품과 가족 먹거리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상품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입니다.
이번 행사는 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가전제품까지 전방위적인 할인을 통해 추석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기여하겠다는 취지로 마련됐습니다.
'고래잇 페스타'는 고객들이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주요 상품에 과감한 가격 투자를 단행하고 '반값 할인'과 같은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실질적인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올해 진행된 8번의 고래잇 페스타 기간 동안 매출은 모두 두 자릿수 신장률을 기록했으며, 지난 9월 행사에서도 전년 동기간 대비 매출이 22.6% 증가했다는 점이 이를 증명합니다.
추석 필수품부터 여행용품까지 파격 할인
이번 10월 고래잇 페스타에서는 추석 제수용품인 햇사과를 비롯해 삼겹살, 오징어 등 물가 안정이 필요한 대표 신선식품들이 대거 할인됩니다.
추석 상차림에 빠질 수 없는 '햇사과'는 동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준비했으며, '국내산 삼겹살·목심'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국민 수산물로 불리는 '오징어'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긴 추석 연휴를 맞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도 준비됐습니다. 던롭, 스코노, 휠팩, 아틀라스 등 '여행가방' 전품목을 40% 할인 판매합니다.
이마트에 따르면 9월 여행가방 매출이 이미 16% 증가했으며, 이번 연휴 기간 내 국내 여행이나 근교 캠핑 수요가 더욱 늘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최대 6시간 무선으로 사용 가능한 스마트 디스플레이 'Great 포터블 스크린'은 행사카드로 결제 시 10만원 할인된 39만9천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추가로 e머니 2만점이 적립됩니다.
이 제품은 안드로이드14 운영체제와 24형 터치스크린을 탑재해 OTT 시청, 원격 수업, 화상회의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풍성한 식품 할인과 사은 혜택까지
가공식품과 생활용품 역시 '골라담기' 행사를 비롯해 50% 할인 및 1+1 혜택 등 풍성한 프로모션이 준비됐습니다.
과자, 라면, 각종 냉동식품, 국산두부, 컵밥, 조미료부터 구강용품, 헤어/바디용품, 기저귀 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할인 대상입니다.
이마트는 사은품과 e머니 증정 프로모션도 마련했습니다. 모든 프로모션은 이마트앱 내 각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참여할 수 있습니다.
고래잇 페스타 기간 동안 이마트앱에서 스탬프카드를 생성한 후 18만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 1만명에게 고래잇 캐릭터가 그려진 담요를 증정합니다. 또한 10만원 이상 결제하는 선착순 15만명 고객에게는 e머니 5천점을 제공합니다.
이마트 정양오 전략마케팅본부장은 "10월 고래잇 페스타는 6일간 장기로 진행해 긴 연휴 동안 분산될 쇼핑 수요를 모두 충족할 수 있다"며, "이마트는 고객들의 물가 걱정을 덜어드리기 위해 상품에 대한 확실한 가격 투자를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