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년 맞은 '퐁당퐁당러브', 스크린으로 돌아온다
롯데시네마가 다양한 콘텐츠 경험 확장의 일환으로 인기 드라마 '퐁당퐁당러브: 더 무비'를 극장 단독으로 특별 상영합니다.
방영 10주년을 맞이한 이 작품은 지난 2015년 MBC 창사 54주년 UHD 특집으로 기획된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이제 영화관에서 새롭게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원작 드라마는 수학을 포기한 고3 소녀 '단비'가 수능 당일 조선시대로 시간 여행을 하게 되면서, 수학에 목마른 왕 '도'와 만나 사랑에 빠지는 시공간을 초월한 판타지 로맨스를 그리고 있습니다.
롯데시네마는 이 2부작 드라마를 한 편의 영화로 재구성하여 오는 10월 9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상영할 예정인데요. 특히 주인공인 세종대왕 '이도'의 업적을 기리기 위해 한글날인 10월 9일을 개봉일로 선택했으며, 티켓 가격을 1만원으로 책정해 의미를 더했습니다.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 무대인사와 스페셜 GV
롯데시네마는 '퐁당퐁당러브: 더 무비' 극장 상영 발표 이후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의 자리도 마련했습니다.
개봉일인 오는 10월 9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는 총 3회차의 무대인사와 1회차의 스페셜 GV가 진행됩니다.
유튜버 천재이승국의 진행으로 김지현 감독과 배우 윤두준, 김슬기가 참석해 10년 만에 스크린에서 다시 만난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입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채로운 팬서비스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뿐만 아니라, 스페셜 GV를 통해 '퐁당퐁당 LOVE'가 오랜 시간 사랑받은 이유와 공개되지 않았던 작품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함께 나눌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19일 시작된 무대인사와 스페셜 GV 예매는 순식간에 전 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작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습니다.
롯데시네마는 또한 '퐁당퐁당러브: 더 무비'의 추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선착순으로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영화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롯데컬처웍스 이준호 프로그램팀장은 "시간이 지나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드라마를 극장의 큰 화면과 퀄리티 높은 사운드에서 관람하며 새로운 재미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