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잠수교 10K 나이트런'에서 러닝 컬렉션 RX와 신제품 선보여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가 '잠수교 10K 나이트런'에 단독 오피셜 스폰서로 참여해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쳤다고 23일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서울 도심의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진행된 야간 러닝 페스티벌로, 약 5,000명의 글로벌 러너들이 참가했습니다.
지난 21일 개최된 이 페스티벌은 서울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잠수교와 반포한강공원 일대 10km 구간을 달리는 코스로 구성되었습니다. 젝시믹스는 참가자 전원에게 RX 기능성 티셔츠를 제공하여 제품의 우수한 착용감과 기능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행사장에 마련된 젝시믹스 체험 부스에서는 러닝 컬렉션 RX와 함께 신제품 러닝화 '맥시 러너 2.0'을 오프라인에서 처음으로 공개했습니다. 특히 참가자들은 맥시 러너 2.0을 신고 트레드밀런을 직접 체험하며 착화감과 기능성을 테스트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 부스는 러너 친화적인 공간으로 인산인해를 이루며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다양한 러닝 제품과 이벤트로 참가자들과 소통
젝시믹스는 이번 행사에서 'RX 하이넥 벨티드 베스트', 'RX 맨즈 올오버 리플렉티브 투인원 쇼츠' 등 대표 러닝웨어뿐만 아니라 백팩, 헤어밴드 등 다양한 러닝 용품을 선보였습니다.
많은 참가자들이 이 제품들을 직접 착용해보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또한 젝시믹스는 글로벌 오디오 브랜드 '샥즈'와의 콜라보레이션 공간을 마련하여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이외에도 핀볼 게임, 포토존, 타투 스티커 등 색다른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나이트런에 참가한 한 30대 러너는 "러너라면 대표 시티런 코스 중 하나인 잠수교를 달리는 것이 하나의 로망인데, 이번 나이트런을 통해 실현할 수 있어 감회가 남다르다"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또한 "젝시믹스 티셔츠 덕분에 더욱 쾌적하고 가볍게 달릴 수 있어 더욱 좋았다"고 덧붙였습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많은 러너들을 만나 RX 컬렉션을 소개할 수 있는 뜻깊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젝시믹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제품의 우수성을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에도 전개할 예정이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