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캄포 소파·마테라소 매트리스 반값에"... 까사미아 43주년 할인전

까사미아 창립 43주년 기념 대규모 할인전 개최


신세계까사가 까사미아 창립 43주년을 맞이하여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오는 11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대규모 할인전은 43년 동안 까사미아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되었는데요. 가을 시즌 결혼과 이사 수요가 증가하는 시기를 고려해 소파, 침대, 매트리스, 다이닝 가구 등 생활 가구 전반에 걸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까사미아와 마테라소의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단품 할인부터 패키지 특가, 매장 단독 행사까지 폭넓은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홈 인테리어의 핵심 아이템인 소파와 침실 가구에 대한 할인 혜택이 돋보입니다.


사진 제공 = 신세계까사


거실과 침실 가구 특별 할인 혜택


거실 인테리어의 중심이 되는 소파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내달 4일까지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의 리뉴얼 신제품 '캄포 구스' 중 G50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 헤드쿠션을 최대 3개까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또한 '아스티', '로네', '비엔나', '코번', '루고', '바젤' 등 인기 소파는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1인 리클라이너 '우스터'와 '덴버'도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20% 할인이 적용됩니다.


소파와 함께 다이닝이나 리빙룸 가구를 구매하는 고객은 3종까지 최대 15%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인테리어를 한 번에 완성하기에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사진 제공 = 신세계까사


침실 가구 역시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들을 맞이합니다.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의 포레스트 컬렉션 매트리스는 단품 구매 시 이사나 결혼 등 조건에 따라 최대 35% 할인됩니다.


럭셔리 매트리스 컬렉션 '헤리티지' 구매 고객에게는 베개와 매트리스 방수 커버 등 실용적인 사은품도 증정합니다.


패키지 구매 시 더욱 커지는 할인 혜택


이번 프로모션의 가장 큰 특징은 패키지 구매 시 할인 혜택이 더욱 커진다는 점입니다.


사진 제공 = 신세계까사


포레스트 매트리스를 침대 프레임과 함께 구입하면 프레임 가격을 최대 30% 할인받을 수 있고, 서랍장이나 협탁 등 기타 침실 가구를 최대 3종까지 함께 구매하면 최대 15% 추가 할인이 적용됩니다.


특히 주목할 만한 혜택은 '캄포 구스 50', '캄포 럭스', '캄포 레더' 등 주요 소파와 매트리스를 동시에 구매할 경우, 캄포 소파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는 신혼부부나 이사를 앞둔 고객들에게 큰 혜택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혼수 준비에 필수적인 다이닝 가구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테이블과 체어 2개 이상 세트 구매 시 시리즈에 따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합니다.


베스트셀러인 '포멜로'와 '보테'는 15%, '카르네'와 '캄포 럭스'는 30%까지 할인됩니다.


이 외에도 까사미아의 다양한 소품류는 최대 50% 할인되며, 특정 가구와 소품 연계 구매 할인, 매장 단독 특가 상품 등 다채로운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지난 43년간 까사미아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혼수·이사 등 가구 구매 수요가 늘어나는 가을 시즌에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까사미아는 일상에 가치를 더하는 감각적인 디자인 인테리어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입지를 다져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