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통증엔 시원하게"... 한독, 냉감 플라스타 '케토톱 액티브 쿨' 출시

한독, 냉감 효과 더한 '케토톱 액티브 플라스타' 출시


한독이 근육통과 관절염 치료를 위한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붙이는 근육통·관절염 치료제 브랜드 '케토톱'의 쿨타입 제품인 '케토톱 액티브 플라스타'가 그 주인공입니다. 이 제품은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인 플루르비프로펜을 함유하고 있으며, 근육통, 관절염, 어깨관절 주위염, 테니스 엘보우 등 다양한 통증 부위에 부착하면 소염진통 효과와 함께 시원한 냉감을 제공해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케토톱 액티브 쿨'은 플루르비프로펜 40mg을 주성분으로 함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케토톱만의 멀티레이어 구조를 적용해 약물의 피부 침투력을 향상시켰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사진 제공 = 한독


또한 4방향 신축성 원단을 사용해 운동 중이나 활동량이 많은 상황에서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했습니다.


소비자의 피부 건강을 고려해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은 점도 주목할 만합니다.


자체 생산 역량과 품질 관리로 소비자 신뢰 확보


한독 일반의약품 사업실 강민정 이사는 "'케토톱 액티브 쿨'은 소염진통제 시장에서 케토톱이 그동안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독의 자체 생산역량과 지속적인 품질 개선 노력이 집약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독은 충북 음성에 위치한 플라스타 전용 생산공장에서 케토톱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원료 선별부터 완제품 출고까지 전 과정에서 엄격한 품질 관리를 실시하고 있으며, 자체 생산시설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신제품 개발과 품질 향상에 힘쓰고 있습니다.


1994년 출시된 케토톱은 현재까지 일반의약품 외용소염진통제 시장에서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케토톱은 제품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습니다.


냄새와 냉감, 열감이 없어 일상생활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케토톱 플라스타', 손가락과 손목 등에 밴드처럼 감아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의 '케토톱 밴드 타입 혼합형', 열감을 더한 '케토톱 핫'과 '케토톱 핫 밴드 타입', 국소 부위 통증을 집중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케토톱 핫 미니',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케토톱 액티브 쿨'까지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와 부위별 특성에 맞춘 맞춤형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