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7일(일)

락앤락,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지켜주는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 ' 신규 캠페인 공개

도심 속 커피 한 모금의 여유를 선사하는 락앤락의 새로운 캠페인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의 특별한 가치를 강조한 'True taste, Nothing else.'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바쁜 도심 생활 속에서도 커피 본연의 맛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순간을 감각적으로 담아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락앤락


락앤락 관계자는 "쉴 틈 없이 바쁘게 이어지는 하루, 그리고 쇼핑을 즐기는 주말 오후에도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가 함께 하며, 도심 속에서 처음 그 맛 그대로 자연 속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지켜주는 순간을 담아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의 가치를 직관적으로 보여주고, 일상의 풍요로움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고 캠페인의 의미를 전했습니다.


세라믹 코팅으로 커피 본연의 맛을 지키는 프리미엄 텀블러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는 텀블러 내부에 세라믹 코팅 처리를 적용해 커피 본연의 맛을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커피와 음료를 테마로 한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400ml부터 1.2L까지 다양한 용량과 컬러, 탑·사이드 핸들 옵션을 제공하여 개인의 취향과 음용 습관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능적인 면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자랑합니다. 이중 진공 더블월 구조를 적용해 1.2L 기준 최대 72시간 보냉, 12시간 보온이 가능하며, 인체공학적 바디 디자인으로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음용구는 안전한 BPA FREE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했고, 완전 밀폐가 가능해 휴대성도 뛰어납니다.


락앤락 관계자는 "이번 'True taste, Nothing else.' 캠페인을 시작으로 디지털 광고와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와의 소통을 적극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체험형 콘텐츠와 프로모션 등을 통해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리고, 프리미엄 텀블러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가겠다"고 향후 계획을 전했습니다.


한편, 이번 'True taste, Nothing else' 캠페인은 락앤락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