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디오디, 일본에서만 구할 수 있던 '래빗 패딩' 국내 첫 출시... 신세계 강남점 팝업

디오디, 신세계 강남점에서 '디오디 빌리지' 팝업스토어 오픈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캠핑 브랜드 디오디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 브릿지 존에서 특별한 팝업스토어를 선보입니다.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디오디는 9월 16일부터 오는 28일까지 13일간 '디오디 빌리지 DOD VILLAGE'라는 이름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트렌드의 중심지이자 쇼핑 랜드마크로 손꼽히는 신세계 강남점에서 진행됩니다.


신세계 강남점은 최근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마니아층이 두터운 브랜드 소개에 집중하고 있는데요. 디오디는 이러한 공간에서 자신만의 확실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직관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사진 제공 = 디오디


특히 이번 팝업의 가장 큰 하이라이트는 일본에서만 판매되었던 '래빗 퀼팅 경량패딩'을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다는 점입니다. 디오디는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일본 판매 모델과 차별화된 핏, 소재,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이 제품은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바탕으로 다양한 아이템과 쉽게 매치할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며, 자켓, 베스트, 아노락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디오디만의 독특한 캠핑 기어와 특별한 이벤트


기존 국내 캠핑 브랜드와 달리 기어류와 의류를 동시에 선보이는 토탈 컬렉션을 추구하는 브랜드입니다. 위트 있고 기발한 디자인으로 국내외에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해온 디오디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캠핑 룩은 물론 일상 속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는 제품 특성을 알리고자 합니다.


'디오디 빌리지'라는 컨셉으로 꾸며진 이번 팝업은 통로 형태의 긴 브릿지 존의 좌우측 공간을 생동감 있는 컬러와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오브제로 연출했습니다. 단순한 이동 통로가 아닌 두 가지 테마 존으로 완성된 이 공간은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며, 올 하반기 디오디의 주력 아이템을 효과적으로 부각시키고 있습니다.


팝업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되었는데요. '래빗 퀼팅 경량패딩' 구매 고객에게는 하루 30명 한정으로 키노코 우드 랜턴을 증정하며, 3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업그레이드된 '키노코 휴대용 버너'를 한정 사은품으로 제공합니다. 또한 오는 9월 21일에는 인기 크리에이터 '얼미부부'가 일일 쇼퍼로 활약하며 방문객들을 맞이할 예정입니다.


사진 제공 = 디오디


디오디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이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하고 위트 넘치는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유쾌한 기능주의'를 추구하는 디오디의 세계관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향후 캠핑과 일상의 경계를 허무는 폭넓은 제품을 선보이고,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사진 제공 = 디오디


사진 제공 = 디오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