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프리미엄 증류주 '사락 GOLD' 단독 출시
롯데백화점이 추석 명절을 맞아 (주)선양소주와 협업하여 프리미엄 증류주 '사락 GOLD'를 단독으로 선보입니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보리를 원료로 하여 아메리칸 화이트 오크통에서 장기간 숙성시킨 고급 증류주로, 물을 첨가하지 않고 원액 그대로 담아 깊고 진한 풍미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소비자들은 오는 14일(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1층에 마련된 팝업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사락 GOLD'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는 단품과 출시 기념 한정판 기획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으며, 기획패키지에는 전용 글렌캐런잔과 가죽 코스터가 함께 제공됩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프리미엄 한국 증류주
'사락 GOLD'는 단순한 국산 주류를 넘어 세계적인 품질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증류주입니다.
세계 3대 주류 품평회로 알려진 'IWSC 2025 증류주 부문'에서 '브론즈' 등급을 수상하며 그 우수성을 입증했습니다. 특히 깊은 오크 풍미와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으로, 한국적인 재료와 방식으로 만든 고급 증류주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롯데백화점은 최근 전통주와 프리미엄 주류 시장이 성장하는 트렌드에 맞춰 이번 단독 기획을 준비했습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제품 시음 기회와 함께 구매 고객을 위한 럭키드로우 이벤트, 방문 고객 대상 굿즈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됩니다.
특히 SNS에서 높은 조회수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선양소주의 '조웅래' 회장이 오는 13일(토) 직접 시음 현장에 깜짝 방문할 예정이어서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롯데백화점은 잠실점을 시작으로 부산 광복점 9/19~9/25, 인천점 9/27~10/4 에서도 순차적으로 '사락 GOLD'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계획입니다.
한국 프리미엄 증류주 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사락 GOLD'의 행보가 주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