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캐딜락, WTA 코리아오픈 공식 스폰서 참여... 의전차량으로 '에스컬레이드·리릭' 지원

캐딜락, WTA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 공식 스폰서로 참여


캐딜락이 여자프로테니스 투어 '2025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의 공식 스폰서십을 맡게 되었습니다.


지난 2004년 시작되어 올해로 21회를 맞는 WTA 코리아오픈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개최되는 WTA 500 투어 대회로, 이번 대회에는 WTA 세계 랭킹 2위이자 최근 메이저 대회 우승자인 시비옹 테크의 출전이 예정되어 테니스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캐딜락


캐딜락은 이번 대회에서 공식 스폰서로서 풀사이즈 SUV 더 뉴 에스컬레이드와 전기 SUV 리릭을 공식 의전차량으로 제공하여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들과 VIP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을 지원합니다.


대회 기간 동안 올림픽 공원 테니스코트 현장과 캐딜락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특별 혜택


대회 현장에 마련되는 캐딜락 부스에서는 한국자동차기자협회가 '5월의 차'로 선정한 더 뉴 에스컬레이드와 브랜드 최초의 전기 SUV 리릭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시승 신청과 구매 상담도 가능합니다.


테니스를 테마로 꾸며진 포토존과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진 제공 = 캐딜락


캐딜락 인스타그램에서는 9월 4일부터 오는 7일까지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번 대회에서 가장 기대되는 순간을 댓글로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WTA 코리아오픈 경기 관람권을 제공하는 특별한 기회가 마련됩니다.


캐딜락 오너들을 위한 '캐딜락 오너 베네핏' 프로그램도 별도로 진행됩니다.


별도 안내 SMS를 통해 경기 관람을 신청한 고객 중 일부를 선정하여 VIP 관람권을 제공하며, 현장에서 경기를 더욱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각종 소품과 식음료가 포함된 패키지 사은품도 증정합니다.


사진 제공 = 캐딜락


윤명옥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세계적 선수들이 참여하는 국내 최고의 테니스 대회를 통해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캐딜락만의 가치와 철학을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캐딜락 포뮬러 1 팀은 통산 10회 그랑프리 우승자인 '발테리 보타스'와 6회 그랑프리 우승자인 '세르히오 페레즈'를 오는 2026년 데뷔 시즌을 이끌어갈 드라이버로 확정 발표하고 본격적인 시즌 준비에 돌입했다고 발표한 바 있습니다.


이번 WTA 코리아오픈 이벤트를 포함하여 현재 진행 중인 9월 특별 프로모션 및 캐딜락 포뮬러 1 팀 관련 소식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