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멤버십 혜택 대폭 강화... 승급주기 단축부터 특별 라운지까지
CJ올리브영이 자사 멤버십 프로그램인 '올리브 멤버스'의 혜택을 한층 강화합니다.
최근 올리브영은 고객들에게 더 많은 가치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멤버십 프로그램을 개편했는데요, 이번 개편으로 회원들은 더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승급주기의 단축입니다. 올리브 멤버스의 체감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기존 6개월이었던 승급주기가 1개월로 대폭 줄어들면서 회원들은 더 빠르게 상위 등급으로 올라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매월 온라인몰과 모바일앱 '마이페이지'에서 최대 2만 4,000원 상당의 할인쿠폰팩을 받을 수 있어 실질적인 구매 혜택도 강화되었습니다.
로레알코리아와의 제휴로 확대된 멤버십 혜택
이달부터는 로레알코리아의 멤버십 '마이 뷰티 박스'와의 연동 혜택도 추가되었습니다.
회원들은 마이 뷰티 박스와 연동한 후 올리브영에서 키엘, 랑콤, 케라스타즈, 비오템, 어반디케이, 라로슈포제 등 6개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면 CJ ONE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은 매월 25일부터 27일까지 '올리브 데이'라는 특별 행사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기간에는 올리브 멤버스 회원만을 위한 상품 추가 할인, 장바구니 쿠폰, CJ ONE 포인트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단순한 할인 혜택을 넘어 차별화된 경험도 제공합니다.
올리브영이 연 1회 개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 뷰티 축제 '올리브영 페스타'와 올해 처음 열리는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 런 2025 서울' 등의 이벤트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회원만 예매할 수 있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상위 등급 회원을 위한 프리미엄 혜택
골드 올리브와 블랙 올리브 등 상위 등급 회원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골드 올리브 회원은 '올리브영N 성수'에 마련된 '올리브 멤버스 라운지'를 월 1회, 최대 3명의 동반인과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뷰티 피크닉' 콘셉트로 개발된 타르트, 티라미수 등의 디저트와 음료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올리브영 센트럴 강남 타운' 라운지는 골드·블랙 올리브 회원이 월 1회 동반인 1명과 함께 음료와 다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되었습니다.
올리브영은 최근 '올리브 클래스'도 신설했습니다. 매월 1~3개 브랜드를 선정해 대표 제품과 연계된 뷰티 클래스를 '올리브영 센트럴 강남 타운'에서 소규모로 진행하는데요, 골드·블랙 올리브 회원은 올리브영 모바일 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습니다.
지난 8월에 진행된 올리브 클래스는 참석자 만족도가 5점 만점에 4.9점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과 K뷰티·K웰니스를 사랑하는 고객 분들을 위해 '올리브 멤버스' 전용 혜택을 꾸준히 강화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더 새롭고 실제로 체감되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올리브 멤버스는 직전 6개월 온오프라인 누적 구매금액을 기준으로 △골드(100만 원 이상) △블랙(70만 원 이상 100만 원 미만) △그린(40만 원 이상 70만 원 미만) △핑크(10만 원 이상 40만 원 미만) △베이비(10만 원 미만)의 5개 등급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