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CJ올리브영, "'올영 찐팬' 위한 체험형 행사 확대"...'올리브 멤버스'’ 혜택 강화

올리브영, 멤버십 혜택 대폭 강화... 승급주기 단축부터 특별 라운지까지


CJ올리브영이 자사 멤버십 프로그램인 '올리브 멤버스'의 혜택을 한층 강화합니다.


최근 올리브영은 고객들에게 더 많은 가치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멤버십 프로그램을 개편했는데요, 이번 개편으로 회원들은 더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승급주기의 단축입니다. 올리브 멤버스의 체감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기존 6개월이었던 승급주기가 1개월로 대폭 줄어들면서 회원들은 더 빠르게 상위 등급으로 올라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진 제공 = CJ올리브영


또한 매월 온라인몰과 모바일앱 '마이페이지'에서 최대 2만 4,000원 상당의 할인쿠폰팩을 받을 수 있어 실질적인 구매 혜택도 강화되었습니다.


로레알코리아와의 제휴로 확대된 멤버십 혜택


이달부터는 로레알코리아의 멤버십 '마이 뷰티 박스'와의 연동 혜택도 추가되었습니다.


회원들은 마이 뷰티 박스와 연동한 후 올리브영에서 키엘, 랑콤, 케라스타즈, 비오템, 어반디케이, 라로슈포제 등 6개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면 CJ ONE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은 매월 25일부터 27일까지 '올리브 데이'라는 특별 행사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기간에는 올리브 멤버스 회원만을 위한 상품 추가 할인, 장바구니 쿠폰, CJ ONE 포인트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단순한 할인 혜택을 넘어 차별화된 경험도 제공합니다.


올리브영이 연 1회 개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 뷰티 축제 '올리브영 페스타'와 올해 처음 열리는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 런 2025 서울' 등의 이벤트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회원만 예매할 수 있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상위 등급 회원을 위한 프리미엄 혜택


골드 올리브와 블랙 올리브 등 상위 등급 회원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골드 올리브 회원은 '올리브영N 성수'에 마련된 '올리브 멤버스 라운지'를 월 1회, 최대 3명의 동반인과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뷰티 피크닉' 콘셉트로 개발된 타르트, 티라미수 등의 디저트와 음료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올리브영 센트럴 강남 타운' 라운지는 골드·블랙 올리브 회원이 월 1회 동반인 1명과 함께 음료와 다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되었습니다.


올리브영은 최근 '올리브 클래스'도 신설했습니다. 매월 1~3개 브랜드를 선정해 대표 제품과 연계된 뷰티 클래스를 '올리브영 센트럴 강남 타운'에서 소규모로 진행하는데요, 골드·블랙 올리브 회원은 올리브영 모바일 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습니다.


지난 8월에 진행된 올리브 클래스는 참석자 만족도가 5점 만점에 4.9점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과 K뷰티·K웰니스를 사랑하는 고객 분들을 위해 '올리브 멤버스' 전용 혜택을 꾸준히 강화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더 새롭고 실제로 체감되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올리브 멤버스는 직전 6개월 온오프라인 누적 구매금액을 기준으로 △골드(100만 원 이상) △블랙(70만 원 이상 100만 원 미만) △그린(40만 원 이상 70만 원 미만) △핑크(10만 원 이상 40만 원 미만) △베이비(10만 원 미만)의 5개 등급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