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터스 에미라, 국내 출시 1주년 맞아 파격적인 무이자 리스 프로모션 선보여
로터스자동차코리아가 대표 스포츠카 에미라의 고객 인도 1주년을 기념하여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발표했습니다.
지난해 9월부터 1년간 총 158대가 고객에게 인도된 에미라는 단일 스포츠카 모델로서 주목할 만한 판매 실적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독일과 일본 브랜드가 주도하던 국내 스포츠카 시장에서 로터스 브랜드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키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9월부터 단 6명의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에미라 60개월 무이자 리스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운용리스와 금융리스 두 가지 방식 중 선택 가능하며, 실제 최소 100만원대 수준의 월 납부금으로 에미라를 소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스포츠카의 경제적 소유, 파격적인 금융 혜택으로 가능해져
구체적인 프로모션 내용을 살펴보면, 운용리스의 경우 60개월 기준 월 약 180만원, 금융리스는 60개월 기준 월 약 170만원으로 에미라의 주인이 될 수 있습니다.
기존 금융 프로그램 이용 대비 연간 최대 390만원, 60개월 기준 최대 약 2천만원 상당의 혜택에 해당합니다.
특히 로터스자동차코리아에서 제공하는 추가 혜택을 적용하면 초기 납부금도 약 260만원 절감됩니다.
2026년형 에미라 가격 인상을 앞둔 현 시점에서, 이번 프로모션은 사상 최대 수준의 혜택으로 로터스 스포츠카 구매를 지원합니다.
약 1억 4,500만원대에 형성된 이번 프로모션 대상 에미라는 로터스자동차코리아의 적극적인 금융 부담과 함께 단 6대 한정으로 진행되어 선착순 조기 마감이 예상됩니다.
현재 에미라는 다양한 고객 취향을 반영해 3.5L 엔진을 탑재한 V6 모델과 2.0 터보 엔진을 장착한 퍼스트 에디션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에미라 퍼스트 에디션은 일상 및 트랙 주행에 적합한 강력한 성능과 함께 복합연비 9.5㎞/l라는 효율성까지 갖추어 데일리 스포츠카로서의 능력은 물론 가성비 측면에서도 뛰어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로터스자동차코리아, 하반기 국내 시장 공략 지속
로터스자동차코리아 관계자는 "현재 유럽 시장에서는 2026년식 에미라 판매가 시작됐고,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영국 현지의 1억 7천만원대 가격대와 동일한 가격 정책을 유지할 계획이기 때문에 현시점이 에미라를 구매하기에 최적의 경제적 타이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에미라가 출시 1년 만에 158대 판매라는 성과를 거둔 것은 국내 고객의 뜨거운 성원 덕분"이라며, "이번 특별 무이자 프로모션은 그 성원에 보답하는 동시에 더 많은 분이 로터스의 진정한 스포츠 드라이빙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하반기에 진행 중인 상품 개편과 함께 국내 시장 공략을 지속합니다.
지난 2월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로부터 엘레트라가 '2025년 올해의 퍼포먼스 자동차'로 선정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올해 상반기에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 '2025 서울모빌리티쇼' 및 트랙 시승 프로그램 '포 더 트랙'을 진행하며 브랜드의 성공적인 안착과 고객 접점을 늘려 나가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