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가볍게 픽스되는 '촉핏' 베이스... 에뛰드, 수분 세럼 베이스 '님프 듀이 베이스 프렙' 출시

촉촉한 윤광 피부를 위한 새로운 선택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수분 세럼 텍스처의 촉촉한 윤광 베이스 '님프 듀이 베이스 프렙'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사진 제공 = 에뛰드


'님프 듀이 베이스 프렙'은 에뛰드의 스테디셀러 '님프 광채 볼류머' 라인의 확장 제품으로, 세럼처럼 가볍고 촉촉한 텍스처가 자연스러운 윤광을 더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입니다.


최근 메이크업 트렌드로 자리 잡은 수분광과 촉촉한 피부결 표현에 맞춰, 피부에 부담 없이 부드럽게 스며들어 하루 종일 편안한 메이크업 지속력을 선사합니다.


'촉핏' 텍스처로 완성하는 자연스러운 윤광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촉핏(촉촉하게 픽스되는)' 텍스처를 적용했다는 점인데요.


수분 세럼 제형이 한 겹 얇게 밀착되며 들뜸 없이 고정되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줍니다.


바른 직후 빠르게 흡수되어 메이크업 첫 단계에서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주고, 수분 장벽이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함께 높여 오랜 시간 무너짐 없이 피부 표현을 유지해줍니다.


특히 파운데이션과 믹싱해 사용하면 윤광 베이스로, 쿠션 전 단계에 단독으로 도포하면 피부결을 정돈하고 자연스러운 광채를 연출하는 데 탁월한 효과를 보여줍니다.


또한, 수분 세럼 제형 사이로 퍼진 미세한 핑크 펄이 피부에 자연스럽게 반사되어 메이크업 첫 단계에서 투명하고 섬세하게 빛나는 윤광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이에 피부가 편안하게 숨 쉬는 듯한 가벼움은 물론, 윤기와 화사함을 극대화해주는 광채 효과까지 함께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에뛰드 관계자는 "님프 듀이 베이스 프렙은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베이스 제품으로, 피부에 수분감을 더하고 자연스러운 윤기를 표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라며,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베이스 루틴을 제안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님프 듀이 베이스 프렙'은 지난달 5일 쿠팡에서 단독 선론칭 되었으며, 현재 에뛰드 공식몰 및 네이버,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