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아모레퍼시픽, 세계 3대 IT 전시회 'IFA' 최초 참가 ... 신규 뷰티 디바이스 '온페이스' 공개

아모레퍼시픽, IFA 2025에서 AI 뷰티 디바이스 신제품 공개


아모레퍼시픽이 오는 5일 독일 베를린에서 개막하는 국제 가전 전시회 'IFA 2025'에 최초로 참가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의 AI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메이크온(makeON)은 IFA전시장 '뷰티 허브(Beauty Hub)' 부스에서 신제품 마이크로 LED 마스크 디바이스 '온페이스(Onface)'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입니다.


사진 제공 = 아모레퍼시픽


'온페이스'는 3,770개의 마이크로 LED를 탑재한 프리미엄 마스크 디바이스로, 얼굴 전체에 빈틈없이 빛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한 장 구조의 LED 패널과 자유롭게 휘어지는 플렉시블 소재가 피부 곡면에 밀착되어 효능을 극대화했습니다.


인체 피부 조직 모델 시험(EX-VIVO Model test) 결과에 따르면, 이 제품은 피부 깊은 층의 엘라스틴 생성량을 최대 1690% 증가시키는 효과가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모공 부피, 피부 치밀도, 모공 밀도의 일시적 개선 등 복합적인 피부 개선 효과도 입증되었습니다.


'온페이스'는 오는 10월 한국 시장에 정식 출시될 예정입니다.


아모레퍼시픽, 혁신적인 뷰티 디바이스 라인업 확대


메이크온은 해당 부스에서 '온페이스' 외에도 '스킨 라이트 테라피 3S'와 '젬 소노 테라피 릴리프' 제품도 함께 선보입니다.


올해 3월에 출시된 '스킨 라이트 테라피 3S'는 단 3초 만에 피부 상태를 분석하고 개인 맞춤형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의 80년 뷰티 노하우와 최신 혁신 기술을 접목해 2025 CES에서 공개되어 큰 관심을 받았던 제품이기도 합니다.


또한 올해 4월에 출시된 '젬 소노 테라피 릴리프'는 초당 300만 회 진동하는 초음파 원리를 활용한 저자극 디바이스로, 메이크온의 독자 기술인 '인피니티 소노 테크(Infinity Sono Tech)'를 탑재해 피부 속 깊이 유효 성분을 흡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아모레퍼시픽 디지털전략 디비전 주효정 상무는 "IFA 2025를 통해 메이크온 온페이스를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이게 되어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뷰티 디바이스로 전 세계 고객에게 새로운 뷰티 루틴을 제안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는 미국 CES, 스페인 MWC와 함께 세계 3대 전자·IT 전시회로 꼽힙니다. 올해로 101회째를 맞은 IFA는 '미래를 상상하다'를 주제로 AI뿐만 아니라 로봇, 디지털 헬스, 뷰티, 모빌리티 등 여러 분야에서 전시를 대폭 확대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