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로슈포제, 브랜드 50주년 기념 '라이프-체인징 시크릿' 팝업 개최
더모 코스메틱 '라로슈포제(La Roche-Posay)'가 브랜드 탄생 50주년을 맞아 특별한 팝업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오는 8월 30일부터 9월 7일까지 서울 성수동 MM성수에서 진행되는 '라이프-체인징 시크릿' 팝업은 브랜드의 역사와 성과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라로슈포제는 지난 1975년 프랑스 중부의 온천 마을에서 시작해 프랑스 공인 1등 온천센터를 넘어 현재는 전 세계 10만 명 이상의 피부 전문가들이 가장 추천하는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는데요.
'더 나은 피부, 더 나은 삶'을 모토로 50년간 피부 과학 연구를 지속해온 라로슈포제의 여정을 이번 팝업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라로슈포제가 반세기 동안 쌓아온 연구의 비밀을 찾아내는 스토리텔링형 미션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션을 완료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팝업 리미티드 키트'가 100% 증정됩니다. 또한 선착순 5천 명에게는 라로슈포제 정품 및 샘플이 제공되며, 오프라인 단독으로 '5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할인 기획 세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인생을 바꾼 '#인생시카™' 캠페인과 사회공헌 활동
이번 팝업에서는 라로슈포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시카플라스트 밤 B5+'를 오랫동안 사용해온 크리에이터 랄랄, 에이미, 밀라논나, 러너 스톤러닝과 함께하는 '내 삶을 바꾼 #인생시카™' 캠페인도 진행됩니다.
이 캠페인을 통해 크리에이터들은 일상에서 경험한 피부 장벽 손상의 순간들과 '시카플라스트 밤 B5+'를 꾸준히 사용하면서 피부 개선을 통해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온 진솔한 이야기를 공유할 예정입니다.
라로슈포제는 사회적 책임도 잊지 않았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 규하나 작가와 협업하여 50주년 리미티드 굿즈를 제작했으며, 라로슈포제의 사회공헌 캠페인 'Fight with Care'의 일환으로 해당 굿즈 판매액 전액을 해피빈을 통해 한국 혈액암협회에 기부할 계획입니다.
라로슈포제 관계자는 "브랜드 50주년을 맞아 뜻깊은 순간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이번 라이프-체인징 시크릿 팝업을 통해 라로슈포제 역사와 더 나은 삶을 위한 50년 연구의 여정을 다채로운 체험을 통해 즐겁게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라로슈포제 '라이프-체인징 시크릿' 팝업은 공식 오픈 전인 오는 8월 29일에 미디어, 인플루언서, 피부과 전문의들을 대상으로 한 프리 오픈 행사를 진행하며, 8월 30일부터는 네이버 사전 예약과 현장 웨이팅을 통해 일반 방문객들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