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자라섬재즈페스티벌과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 진행
이마트24가 오는 9월 한 달 동안 국내 대표 가을 축제인 '자라섬재즈페스티벌'과 함께 특별한 경품 응모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지역활성화 프로젝트 '로컬100'의 일환으로, 올해 마지막 협업 프로젝트로 진행됩니다.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은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에서도 인정받는 글로벌 가을 축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방문객들은 세계 각국의 재즈 뮤지션들의 공연을 잔디밭에 돗자리를 펴고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축제 현장에서는 다양한 푸드트럭과 브랜드 홍보부스, 경품 이벤트 등 풍성한 볼거리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이마트24는 올해로 22회를 맞이한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을 통해 많은 방문객들이 가평과 자라섬을 찾아 음악, 단풍, 캠핑 등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은 오는 10월 17일부터 3일간 개최될 예정입니다.
와인·위스키 구매 고객 대상 페스티벌 입장권 증정 이벤트
이마트24는 오는 9월 30일까지 와인과 위스키 전 품목을 구매하고 모바일 앱 바코드를 스캔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15명에게 '자라섬재즈페스티벌 2인 입장권 1~3일권'을 증정합니다.
하루 20만원 상당의 입장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로, 당첨자 발표는 오는 10월 2일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ID당 1일 1회 중복 응모가 가능해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재즈 페스티벌 입장권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참여가 예상됩니다.
한편, 이마트24는 올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협업하여 '로컬100' 대상지 중 15곳의 명소와 축제를 대상으로 스탬프투어 이벤트를 연중 진행해왔습니다.
'진해군항제', '춘천마임축제', '서피비치', '청주공예비엔날레' 등 다양한 '로컬100' 대상지들과 협업하며 콜라보 상품 출시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로코노미 협업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나경곤 파트너는 "이마트24와 '로컬100'이 함께하는 지역활성화 프로젝트에 지속적으로 많은 관심을 보여준 고객분들께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재미는 물론 고객 감동을 실현하면서 지역과도 상생을 도모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구상할 계획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