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 25/26 시즌 유럽축구 티켓 15% 할인 프로모션 진행
놀유니버스가 25/26 시즌 유럽축구 티켓 오픈을 맞아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유럽축구 전 상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습니다.
놀유니버스는 NOL과 NOL 인터파크투어를 통해 다양한 유럽 축구 리그의 공식 티켓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의 토트넘 훗스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스날, 리버풀, 첼시, 맨체스터 시티 등 인기 구단의 홈경기 티켓을 제공하고 있으며, FC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 인터밀란, AC밀란 등 유럽 주요 구단의 경기도 관람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한국 축구 팬들에게 관심이 높은 이강인 선수의 파리 생제르망과 김민재 선수의 바이에른 뮌헨 홈경기 티켓도 판매 중입니다.
공식 인증 티켓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구매 가능
놀유니버스에서 판매하는 유럽축구 티켓은 구단에서 인증한 공식 티켓으로, 최대 6인까지 연석 배정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유럽 축구 공식 판매처인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한화로 직접 결제할 수 있어 해외 결제에 따른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25/26 시즌 유럽축구 티켓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유럽축구 상품을 15%,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되어 유럽 축구 직관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신정호 놀유니버스 부대표는 "많은 유럽여행객들이 꿈꾸던 경험 중 하나인 유럽 축구 직관 경험을 놀유니버스라는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에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시길 바란다"라며 "특히 15% 할인 혜택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흥미진진한 유럽 축구의 열기를 가까이에서 만끽하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