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액션 RPG '몬길: STAR DIVE' 글로벌 사전등록 개시
넷마블이 새로운 액션 RPG '몬길: STAR DIVE'의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했습니다.
넷마블은 20일 넷마블몬스터가 개발한 이 신작의 사전등록 소식을 공식 발표했는데요.
'몬길: STAR DIVE'는 지난 2013년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모바일 수집형 RPG '몬스터 길들이기'의 후속작입니다.
언리얼 엔진5로 구현된 고퀄리티 그래픽과 3인 파티 기반의 실시간 전투 태그 액션이 특징적인 이 게임은 PC와 모바일 멀티 플랫폼으로 올 하반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다양한 사전등록 혜택과 이벤트
게임 이용자들은 '몬길: STAR DIVE' 공식 브랜드 사이트뿐만 아니라 에픽게임즈 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전등록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휴대폰 번호를 등록하면 4성 캐릭터 '프란시스'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앱 마켓을 통한 사전등록 참여자에게는 '약속의 나침반' 10개가 제공됩니다.
넷마블은 SNS 팔로워 달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팔로워 수가 10만명과 30만명을 달성하면 '약속의 나침반'과 캐릭터 성장 재료를 지급하며, 50만명 돌파 시에는 특별 보상으로 '소라뿅 몬스터링'을 선물합니다.
'몬스터링'은 귀여운 몬스터를 포획하고 수집하여 키링 형태로 장착할 수 있는 '몬길: STAR DIVE'만의 독특한 콘텐츠입니다.
게임스컴 2025 현장 시연 및 갤럭시 Z 폴드7 체험 기회
한편, '몬길: STAR DIVE'는 삼성전자와의 협업을 통해 20일 독일 쾰른에서 개막하는 '게임스컴 2025' 현장에서 시연될 예정입니다.
또한 오는 22일부터 현지에서 열리는 이용자 체험 행사 '더 월드 오브 #플레이갤럭시'에 참가해 최신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 폴드7'을 통한 게임 플레이 기회도 제공합니다.
'몬길: STAR DIVE'의 사전등록 및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브랜드 사이트, 에픽게임즈 스토어, 그리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