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온라인에서도 닥터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알림받기 60만 돌파

닥터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알림받기 회원 60만 돌파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공식 브랜드 스토어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알림받기 회원 수가 6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이는 지난해 40만 명 돌파 이후 약 1년 반 만에 20만 명이 증가한 수치로, 온라인 채널에서의 브랜드 영향력이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사진 제공 = 닥터지


닥터지는 "스마트스토어 알림받기는 매월 다양한 쿠폰팩 증정과 프로모션 소식을 가장 먼저 공유받을 수 있는 기능"이라며, "온라인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닥터지의 다양한 혜택을 만나고자 하는 고객들이 빠르게 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지난 2023년 인기 유튜브 채널 '네고왕'과의 프로모션을 통해 스마트스토어에 다수의 신규 고객을 유치한 닥터지는 스마트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며 이후 온라인 채널 경쟁력 강화에 집중해왔습니다. 


베스트셀러 제품과 특별 혜택으로 고객 충성도 높여


특히 누적 판매 3,300만 개를 기록한 '블랙 스네일 크림'과 3,000만 개 판매를 돌파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등 인기 제품들을 알림받기 전용 상품과 라운지 전용 상품으로 기획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왔습니다. 이러한 전략은 온라인 고객층을 확대하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또한 닥터지는 매월 신규 고객을 위한 50% 할인, 닥찌 라운지 전용 상품 추가 15% 할인, 알림받기 고객 대상 쿠폰팩 제공 등 네이버 채널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초롱 고운세상코스메틱 이커머스팀 매니저는 "향후에도 닥터지를 원하는 고객들이 언제나 손쉽게 닥터지를 만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온라인 채널 경쟁력을 제고할 것"이라며 "더 많은 고객들이 스마트스토어에서 닥터지의 신제품과 스테디셀러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닥터지는 10년간 22배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K-더모코스메틱 대표 브랜드로, 일본, 미국, 태국 등 13개국에 진출해 글로벌 더모코스메틱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창업주인 피부과 전문의 안건영 박사의 피부과학 진정성을 바탕으로 탄생한 닥터지는 인기 제품 '블랙 스네일 크림'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을 중심으로 글로벌 스테디셀러 라인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