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성수동에서 '뷰티 페스타' 개최...40개 라이징 브랜드 선보여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오는 29일부터 3일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 일대에서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IN)성수'를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는 '발견하는 즐거움'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며, 무신사 뷰티가 주목하는 40개의 라이징 브랜드를 소개할 예정입니다.
메인 팝업 스토어에서는 무신사 뷰티에서만 독점적으로 만날 수 있는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 부스가 마련됩니다. 특히 이번 페스타에서는 이너뷰티 카테고리까지 영역을 확장하여 건강과 뷰티를 아우르는 새로운 소비 경험을 제안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와 특별 혜택 제공
무신사는 이번 행사에서 퍼스널 컬러 진단, 괄사 클래스 등 고객 참여형 콘텐츠를 다양하게 준비했습니다. Z세대를 겨냥한 인스타그래머블한 포토존과 뷰티 ID 카드 꾸미기 같은 체험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현장에서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되었는데요, 팝업 스토어 내 5개 부스를 방문해 스탬프를 모두 모으면 참여 브랜드의 제품으로 구성된 48만 원 상당의 '넥스트 뷰티 박스'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페스타 기간 동안 무신사는 성수동을 '뷰티 특화 플레이스'로 조성하기 위해 여러 장소에 고객 참여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메인 팝업 스토어 외에도 누구나 방문 가능한 프렌즈 팝업이 무신사 뷰티 스페이스 1 등에서 열립니다. 또한 성수동 내 19개 주요 뷰티 브랜드 스토어 및 F&B 매장과 제휴하여 쿠폰 제공, 제품 체험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했습니다.
주말에는 성수동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뷰티 뽑기'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무신사 뷰티 페스타 팝업 스토어 참여 티켓은 무신사 앱과 웹사이트에서 단독으로 판매됩니다. 정가는 2만 8,000원으로, 30% 할인된 얼리버드 티켓은 오는 22일 오전 11시부터, 일반 티켓은 25일 오전 11시부터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경험을 중시하는 뷰티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이번 페스타에도 퍼스널라이징 기반의 체험형 콘텐츠를 한층 강화했다"라며, "무신사 뷰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감각적인 제품과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와 고객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