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광복 80주년 맞아 역사기행 특별 프로모션 진행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플랫폼 G마켓이 광복절을 앞두고 특별한 여행 프로모션을 선보입니다.
G마켓은 오는 17일까지 '광복 80주년 역사기행'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행사 모두투어와 함께 기획된 것으로, 중국 상해, 대련, 하얼빈 등 한국 독립운동의 역사적 현장을 직접 방문할 수 있는 여행 상품들을 소개합니다. 상품에는 임시정부청사, 윤봉길 의거지, 여순감옥, 여순관동법원, 안중근 의사 기념관 등 역사적 의미가 깊은 장소들을 탐방하는 일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요 상품으로는 '오진수향마을 상해+우전 4일', '대련+여순 안중근 발자취 3일', '역사와 함께하는 하얼빈 3일' 등이 준비되었습니다.
G마켓은 이러한 역사 탐방 여행을 더욱 접근하기 쉽게 만들기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합니다.
파격 할인 혜택과 특별 라이브 방송으로 역사여행 더욱 풍성하게
G마켓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소개되는 여행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특별 할인 쿠폰을 마련했습니다.
최대 5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광복 80주년 역사여행 20% 할인쿠폰'과 함께,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되는 5% 카드사 결제 할인 혜택도 제공됩니다.
또한 G마켓은 14일 오후 8시에 여행 전용 라이브 방송 '놀러가G'를 통해 상해, 대련, 하얼빈 3일/4일 패키지 상품을 특별 혜택과 함께 소개할 예정입니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역사적 명소 및 핵심 관광일정 포함, 기사/가이드 경비 포함, 전 일정 노쇼핑, 전 일정 4~5성급 또는 월드체인 숙박, 전 일정 특식 등의 혜택이 제공됩니다.
특히 방송 중 구매 인증을 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지역별로 5개 팀에게는 발 마사지 혜택까지 추가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 메인 페이지 검색창에 '광복 80주년 역사기행'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G마켓 관계자는 "광복절을 맞아 역사적 상징성이 큰 현장을 둘러보고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특별한 역사기행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여행의 재미는 물론, 의미 있는 체험도 가능한 여행상품에 G마켓만의 특별한 할인 혜택도 더한 만큼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