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넥슨 이색 콜라보, 게임 플레이하고 미국주식 혜택 받자
키움증권이 게임사 넥슨과 손을 잡고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발표했습니다. 이번 협업은 넥슨의 신작 게임 '슈퍼바이브'의 정식 출시를 기념하는 행사로, 증권사와 게임사의 이색적인 만남이 이루어져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슈퍼바이브'는 다양한 매력을 지닌 '헌터'를 선택해 3인 1팀으로 구성된 12팀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경쟁하는 MOBA 배틀로얄 장르의 게임입니다.
지난달 24일에 정식 출시된 이 게임은 주요 전장인 '브리치'에서 공중 전투와 환경 요소 등 개성 있는 액션과 빠른 템포를 즐기며 팀원과의 협동을 통해 승리의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미국주식 혜택과 게임 아이템까지 한번에
키움증권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미국주식 투자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게임 내 '브리치' 모드에서 단 1회만 플레이해도 키움증권 미국주식 쿠폰과 함께 콜라보 한정 아이템 3종(플레이어카드, 칭호, 스프레이)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게임 플레이 후 받은 미국주식 쿠폰 번호는 키움증권 이벤트 페이지에서 입력하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절세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에게는 미국주식 1주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브리치' 모드에서 1회 우승하는 참가자에게는 추가로 투자지원금 1만원 쿠폰이 제공됩니다.
이 투자지원금 쿠폰은 키움증권 쿠폰 등록 화면에서 간편하게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