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달러화 예금도 고금리 시대... SC제일은행, 최고 4.2% 제시

SC제일은행, 미 달러화 예금 특별금리 이벤트 실시


SC제일은행이 미 달러화 정기예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 4.2%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외화자산 운용을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높은 수익률과 안정적인 자산관리 기회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SC제일은행


이벤트 대상은 SC제일은행 영업점을 통해 미 달러화 외화정기예금에 미화 1만 달러 이상부터 50만 달러 이하로 가입하는 첫 거래 고객입니다.


가입 금액에 따라 차등화된 금리 혜택이 제공되는데요, 1만 달러 이상에서 20만 달러 미만 가입 시 4.0%, 20만 달러 이상에서 50만 달러 이하 가입 시에는 더 높은 4.2%의 특별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총 모집한도는 미화 3천만 달러로, 한도가 소진되면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예정입니다.


입출금 자유로운 외화보통예금도 특별금리 제공


SC제일은행은 동시에 입출금이 자유로운 외화보통예금에 대한 특별금리 이벤트도 이달 29일까지 실시합니다.


이 이벤트 역시 SC제일은행 영업점에서 미화 1만 달러 이상 신규 가입하는 첫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가입 금액에 따라 차등화된 금리 혜택을 제공합니다.


구체적으로 1만 달러 이상에서 10만 달러 미만 가입 시 2.7%, 10만 달러 이상 가입 시에는 3.5%의 특별금리를 신규 가입일로부터 최장 60일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 역시 총 모집한도는 미화 3천만 달러이며, 한도 소진 시 조기 종료됩니다. 특히 두 이벤트 모두 영업점에서 미 달러로 환전해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가입 금액에 대해 95% 환율우대 혜택도 함께 제공하여 환전 비용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배순창 SC제일은행 수신상품부장은 "미 달러화를 안정적인 자산으로 운용하기를 원하는 고객과 높은 정기예금 금리 혜택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특별금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업계 최고 수준의 높은 금리 혜택과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SC제일은행 영업점이나 고객컨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