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에서 펼쳐지는 단백질 축제, '셀렉스 프로핏' 팝업 짐 오픈
이번 주말 서울 성수동이 단백질 열풍으로 뜨겁게 달아오를 전망입니다.
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의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셀렉스'가 오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서울 성수동 연무장길에서 고객 체험 중심의 '셀렉스 프로핏' 팝업 짐을 운영합니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WPI의 장점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스포츠 챌린지 콘셉트로 기획되었는데요.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셀렉스 프로핏 챌린지 필드'가 이번 팝업 행사의 핵심입니다.
이 공간은 10m 단거리 달리기에 도전하는 '러닝존', 데드리프트를 체험하는 '웨이트존', WPI의 우수성을 배우는 '셀렉스 랩', WPI 프로틴 음료를 시음하는 '테이스팅존', 나만의 셀렉스 키링을 만드는 '커스텀 키링존' 등 총 5가지 체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가득한 단백질 축제
각 체험존에서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들에게는 셀렉스 '프로핏 러너 레몬'과 '프로핏 WPI 드링크' 등의 제품과 함께 특별 제작된 셀렉스 나일론 백, 셀렉스 프로핏 키링, 어메이징 오트 음료 등 풍성한 선물이 제공됩니다.
또한, 팝업 행사 기간 동안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도 마련되어 있어요.
특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는 9일에는 프로 보디빌더 마선호 선수가 사전 신청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직접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하며 운동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입니다.
이틀간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 스타들도 참여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에요.
팝업스토어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올리는 'SNS 소문내기 미션'을 수행하면 추가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행사 첫날인 오는 9일 오전 10시부터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전하고 온라인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할 계획인데요.
이번 팝업 행사와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셀렉스 네이버 직영스토어 및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PI의 우수성을 담은 '셀렉스 프로핏 드링크'
셀렉스의 대표 제품인 '셀렉스 프로핏 드링크'는 유당과 지방을 제거해 순도를 높인 WPI를 100% 사용한 RTD 음료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출시 이후 편의점 단백질 음료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스포츠 뉴트리션 시장을 선도하고 있어요.
WPI는 체내 흡수가 빠르고 단백질 순도가 높으며, 필수아미노산과 근육합성에 중요한 BCAA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운동 후 근육 회복과 성장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유당이 없어 평소 우유가 불편한 사람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지방과 당류도 낮아 체중 조절이나 식단 관리에도 도움이 됩니다.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핏 팝업 행사는 소비자들이 '운동-영양-즐거움'을 모두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챌린지 필드부터 원데이 클래스, 포토존까지 이어지는 '셀렉스 프로핏' 팝업 행사를 통해 WPI와 프로핏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지난 2018년 '셀렉스 단백질 제품'을 출시하며 국내 최초로 성인영양식 시장을 개척했습니다.
셀렉스는 성인영양식 시장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고객맞춤형 평생 건강관리를 제공하면서 생애 주기를 함께하는 건강관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