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과 휴식의 완벽한 조화, 글래드 호텔의 특별한 아트 패키지
글래드 호텔이 예술 감상과 호텔 숙박을 결합한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아트 인 스테이, 스테이 인 아트 패키지'가 지난 8월 7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운영될 예정인데요. 이 패키지는 여행을 떠나지 않고도 예술과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번에 출시된 패키지는 '아트 스테이케이션' 콘셉트로 기획되었습니다.
스테이케이션은 스테이와 베케이션의 합성어로, 멀리 떠나지 않고 가까운 곳에서 즐기는 휴가를 의미합니다.
글래드 호텔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문화생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마련했습니다.
다양한 혜택으로 가득한 아트 패키지
이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의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갖춘 객실 1박과 함께 디뮤지엄의 '취향가옥 2: Art in Life, Life in Art 2' 전시 티켓 2매를 제공합니다.
또한 선착순 5팀에게는 글래드 배스 로브 1개가 추가로 제공되는데요. 이러한 패키지 혜택은 투숙 기간 중 1회 제공됩니다.
디뮤지엄의 '취향가옥 2: Art in Life, Life in Art 2' 전시는 세계적인 거장부터 주목받는 신진 작가까지, 전통 공예에서 파인 아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작품을 선보입니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처음 공개되는 개인 컬렉터의 수집품을 포함해 총 80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되어 풍성한 예술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아트 인 스테이, 스테이 인 아트' 패키지는 서울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최근 스테이케이션 여행 트렌드에 따라 예술과 휴식을 결합한 호캉스 상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면서 "디뮤지엄 전시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고 글래드 호텔에서 '꿀잠' 호캉스를 즐기는 휴가를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