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20주년, 풍성한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감사 전해
넥슨이 7일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의 서비스 20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와 특별 보상을 준비했습니다. 20년 동안 던파와 함께해온 유저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풍성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먼저 오는 9월 4일까지 진행되는 '20th Special Mission'에서는 던파의 생일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115Lv 전직 변경의 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피로도 소모, 던전 클리어, 주간 미션 완료 등 게임 내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면 20주년 기념 유저 공모전 수상작 아바타와 칭호, 크리쳐, 무기 아바타, 종말의 계시 등 풍성한 보상이 제공됩니다.
유저 참여형 이벤트로 더욱 특별해진 20주년 축하
같은 기간 동안 '아라드 명반 탐지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이 이벤트는 던파의 대표 음악 중 유저들이 직접 '명반'을 선정하는 참여형 콘텐츠인데요. 매일 제시되는 두 곡 중 하나를 선택해 투표할 수 있으며, 매일 오전 6시에 다수의 선택을 받은 곡이 공개됩니다.
투표 결과와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20주년 기념 주화'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 주화는 상점에서 서사시의 영웅담 에픽 무기 선택 상자, 딜러·버퍼 종결 보주 등 가치 있는 아이템과 교환 가능합니다.
또한 던파 20주년을 기념해 인기 애니메이션 '소드 아트 온라인' 컬래버레이션 콘텐츠가 복각됩니다. 이번에는 기존에 출시되지 않았던 일부 전직의 아바타도 새롭게 선보이며, SAO 테마 던전 콘텐츠와 이벤트 상점도 함께 운영된다고 합니다.
한편, 올해로 서비스 20주년을 맞은 '던전앤파이터'는 지난 2005년 첫 서비스 이후 전 세계 8억 5천만 명의 유저를 보유한 대표적인 온라인 액션 RPG입니다.
'액션쾌감'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원한 타격감과 방대한 세계관, 속도감 있는 전투로 많은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아온 던파는 20년간의 게임성과 IP 경쟁력을 바탕으로 모바일과 콘솔 플랫폼 신작은 물론, 웹소설과 웹툰 등 다양한 콘텐츠로 확장되며 IP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던전앤파이터' 서비스 20주년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