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폴 바셋, '계획대로 될 리 없음!' 윤수훈 작가와 '망한 여행' 주제로 북토크 개최

폴 바셋, '망한 여행 전시회' 북토크 개최... 슬로우 커피 클럽 캠페인 진행 중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특별한 북토크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오는 9일 한남 커피스테이션점에서 윤수훈 작가와 함께 〈계획대로 될 리 없음!〉 책을 주제로 한 북토크가 열릴 예정인데요.


이번 북토크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망한 여행 전시회'라는 독특한 주제로 진행됩니다. 


사진 제공 = 폴 바셋


참석자들은 작가와 함께 '망한 여행' 에피소드를 나누고, 여행지에서 구매한 실패한 기념품들을 전시하는 등 적극적인 참여형 이벤트로 꾸며질 예정입니다. 


'계획대로 될 리 없음!'은 인스타그램에서 13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툰 작가 윤수훈이 집필한 책으로, 시작부터 꼬여버린 23살 청년의 망한 여행기를 유쾌하게 담아낸 작품입니다.


디지털 디톡스와 온전한 쉼을 위한 '폴 바셋 슬로우 커피 클럽' 캠페인


폴 바셋은 지난달 22일부터 출판사 SIGONGSA와 협업하여 '폴 바셋 슬로우 커피 클럽'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커피 한 잔과 함께 천천히 휴식을 즐기는 '온전한 쉼'의 가치를 제안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폴 바셋은 11개 거점 매장에 북스테이션을 설치하고, 휴가철에 읽기 좋은 시공사 도서 9종을 비치해 고객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독서모임이나 필사 모임 등 책을 주제로 한 오프라인 모임을 위해 카페 공간 대관과 커피를 무료로 제공하는 책 모임 지원 캠페인도 함께 진행 중입니다.


폴 바셋 담당자는 "요즘 카페에서도 대화가 줄고, 핸드폰만 보시는 분들이 많다"며, "자극적인 콘텐츠에 지친 이들에게 온전한 쉼을 선사하기 위해 캠페인을 기획한 만큼 많은 분들이 잠시나마 디지털 디톡스의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캠페인의 취지를 설명했습니다.


폴 바셋 슬로우 커피 클럽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폴 바셋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