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토코보, 신라·롯데면세점 온라인몰 입점... 국내 주요 세점 모두 진출

토코보, 신라·롯데면세점 온라인몰 입점으로 유통망 확장


넥스트 더마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TOCOBO)가 국내 주요 면세점 유통망을 확대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토코보는 최근 신라면세점과 롯데면세점 온라인몰에 신규 입점하며 면세 유통 채널 다각화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토코보


토코보는 독특한 브랜드 감성과 뛰어난 제품력으로 MZ 세대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K-뷰티 브랜드로, 지난해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내 신세계면세점 오프라인 매장까지 전 제품을 입점시키며 면세 유통 기반을 탄탄히 구축해왔습니다.


여기에 올해 지난 5월 신라면세점과 롯데면세점 온라인몰까지 추가하면서 국내 주요 면세점 3사 모두에 진출하는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특별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공략


이번에 신라면세점과 롯데면세점 온라인몰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토코보의 핵심 라인업을 모두 포함하고 있습니다.


선케어,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특히 토코보의 대표 베스트셀러인 '바이오 워터리 선크림'과 '코튼 소프트 선스틱', 진정 효과에 특화된 '시카 카밍 선세럼'과 '시카 쿨링 선스틱' 등 선케어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또한 시카 성분이 함유된 '시카 카밍 토너', '시카 파우더 워시' 등 시카 스킨케어 라인도 함께 선보입니다.


시카 라인은 해외 고객뿐만 아니라 내국인 여행객들 사이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군으로, 민감한 피부를 위한 진정 케어와 비건 포뮬러가 특징입니다.


현재 양 면세점 온라인몰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입니다.


신라면세점에서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시카 카밍 젤 크림' 샤쉐 샘플을 증정하며, 선케어 라인 구매 시에는 '비타 톤업 선크림' 본품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롯데면세점에서는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해 전 구매 고객에게 '시카 카밍 아쿠아 패드' 샤쉐 샘플을, 시카 라인 구매 시에는 '바이오 워터리 선크림' 본품을 증정하고 있어요. 이 프로모션은 모두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 자동 종료됩니다.


토코보 관계자는 "이번 신라면세점과 롯데면세점 온라인몰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글로벌 고객들에게 토코보의 브랜드 가치와 차별화된 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에 기반한 제품 개발과 글로벌 유통 채널 확대를 통해 K-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