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신세계에 더해 롯데·현대百도... G마켓·옥션이 같이 여는 '대규모 연합 프로모션'

G마켓·옥션, 국내 14개 유통사와 함께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진행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0일까지 국내 주요 유통사들과 손잡고 대규모 연합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여름 수요가 높은 스포츠·아웃도어 용품과 계절가전 등 인기 상품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G마켓


이번 프로모션에는 국내 대표 백화점과 아울렛, 온라인몰 등 총 14개 유통사가 참여합니다.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과 같은 메이저 백화점부터 스타필드, 마리오아울렛, 모다아울렛, 신세계몰, 엔터식스, 하프클럽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이 함께해 풍성한 쇼핑 기회를 제공합니다.


매일 업데이트되는 한정딜과 백화점별 맞춤형 상품 제안


이번 행사의 특징은 24시간 한정딜을 통해 매일 7종의 시즌 인기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는 점입니다.


5일에는 아디다스 러닝화 듀라모, 블랙야크 경량 에어칠링자켓, 내셔널지오그래픽 냉감 1+1 반팔티셔츠, 아페세 반팔 티셔츠 등 여름철 인기 아이템들이 할인가로 판매됩니다.


또한 각 백화점별 인기상품도 추천 받을 수 있는데요, 담당 MD들이 엄선한 시즌 인기 상품과 각 백화점의 특색을 살린 맞춤형 주력상품이 매일 업데이트됩니다. 특히 MLB키즈, 블랙야크키즈, 휠라키즈 등 유아동 인기 브랜드 상품들을 대거 포함해 여름방학을 맞은 자녀를 둔 부모들의 실속 쇼핑을 돕고 있습니다.


다양한 추가 할인 혜택으로 더욱 알뜰한 쇼핑 기회


G마켓과 옥션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20만원 할인쿠폰을 회원 누구에게나 무제한으로 제공합니다.


이 쿠폰은 행사 상품 구매 시 자동으로 적용되며, 여기에 브랜드별 중복쿠폰도 제휴사별로 추가 제공됩니다. 특히 스타필드와 엔터식스의 경우에는 '5% 카드결제 할인'이 별도로 적용되는 등 추가 혜택도 마련되어 있어 더욱 알뜰한 쇼핑이 가능합니다.


G마켓 관계자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시원한 집 안에서 간편하게 백화점, 아울렛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국내 굴지의 유통사들과 함께 이번 연합 세일전을 마련했다"며 "8월을 시작으로, 오는 10월과 12월에도 대규모 연합 프로모션이 이어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