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고디바 베이커리, 한국 상륙 1년 만에 '소라빵 100만 개' 팔았다

고디바 베이커리, 한국 진출 1주년 맞아 놀라운 성장세 기록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의 '고디바 베이커리'가 한국 시장 진출 1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지난 2024년 8월, 일본 도쿄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한국에 문을 연 고디바 베이커리는 단 1년 만에 베이커리 업계에서는 보기 드문 성장을 이루며 국내 프리미엄 디저트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고디바 베이커리


고디바 베이커리는 더현대 서울에 1호점을 오픈한 이후 지난 1년 동안 전국 주요 도시에 총 7개 매장을 성공적으로 오픈하며 빠르게 영역을 확장해왔는데요. 여기에 더해 오는 9월에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새로운 매장을 추가로 오픈하며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더욱 강화할 예정입니다.


'일상 속 진한 달콤함' 슬로건으로 소비자 사로잡아&


'일상 속 진한 달콤함'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고디바 베이커리의 시그니처 제품 '소라빵'은 출시 1년 만에 100만 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는 하루 평균 약 3,000개, 30초마다 1개씩 판매된 셈으로, 고디바 특유의 진한 초콜릿 풍미를 더한 프리미엄 베이커리 제품으로서 시장 내 확고한 위치를 차지했음을 보여줍니다.


1주년을 맞아 고디바 베이커리는 전체 제품 라인업을 재정비하고 특별한 신제품들을 선보입니다.


1주년 기념 한정판 소라빵 2종과 함께 신제품 소금빵 2종, 그리고 식빵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제공 = 고디바 베이커리


또한 100만 개 이상의 판매 기록을 세운 '고디바가 만든 소라빵'을 포함한 고디바 소라빵 4종에는 1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로고 초콜릿이 추가되어 한정 판매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고디바는 인기 제품인 소라빵을 오마주한 기념 제품으로 롤케이크를 8월 초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출시한다고 합니다.


고디바 관계자는 "국내 첫 베이커리 매장이 1년 만에 큰 사랑을 받은 데 깊이 감사드린다"며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제품과 경험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고디바는 1주년을 맞아 신제품 출시와 제품 리뉴얼을 포함한 다양한 기념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고디바 제품은 전국 35개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 선물하기, 마켓컬리,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사진 제공 = 고디바 베이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