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열감 케어를 위한 특별한 제안
닥터지가 8월 올영픽에 참가하여 여름철 피부 열감 케어에 효과적인 '레드 블레미쉬 쿨 수딩 마스크 4+1 기획 세트'를 특별 할인가로 제공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늘부터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의 대표 행사인 올영픽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엄선한 이달의 베스트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인기 프로모션입니다. 8월 올영픽은 '트러블 메인 큐레이션'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닥터지는 트러블 열감케어 카테고리의 대표 브랜드로 선정되어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닥터지는 '레드 블레미쉬 쿨 수딩 마스크 4+1 기획 세트'를 정상가 대비 53%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입니다.
4매 구매 시 1매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 특별 구성은 무더운 여름 날씨로 지친 피부에 집중적인 열감 케어가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되었습니다.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추는 혁신적 마스크
이번 올영픽의 주력 제품인 '레드 블레미쉬 쿨 수딩 마스크'는 닥터지의 수분 진정 솔루션 노하우가 집약된 쿨링 수분 마스크입니다.
이 제품은 쿨링 특허 성분인 '수딩 쿨러'가 함유된 수분 젤리 제형으로,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최대 -9°C까지 즉각적으로 낮춰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민감 피부 진정에 특화된 5-CICA 콤플렉스와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5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열감을 효과적으로 진정시키고,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합니다.
식물 유래 100% 스킨핏 시트를 사용하여 피부 굴곡에 완벽하게 밀착되므로 들뜸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김소윤 고운세상코스메틱 H·B팀 매니저는 "지속되는 폭염으로 달아오른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줄 '레드 블레미쉬 쿨 수딩 마스크'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게 됐다"며 "올리브영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한정 기획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닥터지는 지난 10년간 22배의 성장을 기록한 K-더모코스메틱 대표 브랜드로, 일본, 미국, 태국 등 13개국에 진출하여 글로벌 더모코스메틱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피부과 전문의 안건영 박사의 피부과학 전문성을 바탕으로 탄생한 닥터지는 누적 판매 3,300만 개를 기록한 '블랙 스네일 크림'과 3,000만 개 판매를 돌파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을 중심으로 글로벌 스테디셀러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