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호밍스, 이민정·입짧은햇님과 함께 새 광고 캠페인 전개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배우 이민정과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을 앞세운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31일 공개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출시된 '초간편 국물요리' 8종을 중심으로 '당신이 알아주는 맛, 호밍스'라는 핵심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호밍스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높은 인지도와 호감도를 지닌 배우 이민정을 신규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습니다.
이민정의 세련되면서도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호밍스의 브랜드 정체성과 잘 맞는다고 판단했기 때문인데요. 또한 지난해에 이어 인기 크리에이터이자 방송인인 입짧은햇님이 미식 전문가로서 다시 한번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이민정이 출연한 광고에서는 집에서도 '1인 1메뉴'로 고품질 국물요리를 즐길 수 있는 호밍스 '초간편 국물요리'의 차별화된 매력을 소개합니다. '우거지 된장국', '소고기 미역국', '차돌 된장찌개' 등 8가지 집밥 국물요리를 개인 취향에 맞게 손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성인 손바닥 크기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냉동실 보관이 더욱 간편해진 호밍스 '초간편 국물요리'만의 장점도 함께 부각됩니다.
혁신적인 '초간편 국물요리'로 1인 가구 식탁 공략
입짧은햇님이 등장하는 광고 영상에서는 종가 묵은지를 활용한 '초간편 국물요리' 신제품 '묵은지 김치찌개'를 직접 조리하고 맛있게 즐기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실제 인터넷 라이브 방송과 같은 연출을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해동 없이 끓고 나서 180초면 전문점 수준의 국물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의 장점을 생동감 있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은 오는 1일 청정원 공식 유튜브 채널 '청정원 푸드캐스트'에서 공개되며, 이후 TV 광고를 비롯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디지털 광고 매체를 통해 송출될 예정입니다.
호밍스는 이번 캠페인에 앞서 '전문가의 정교함'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더 명확히 전달하기 위해 브랜드 비주얼 리뉴얼도 진행했습니다.
제품의 맛을 정교하게 설계하는 호밍스의 디테일이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되도록 대표 색상 등 패키지의 시각적 요소 전반을 정비했는데요. 또한 기존 BI
박종섭 대상㈜ 마케팅실장은 "재치 있는 입담과 수준급 요리 실력을 갖춘 모델 이민정과 2년 연속 미식가 엔도저로 함께한 입짧은햇님이 소개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호밍스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알릴 것"이라며, "점차 세분화되고 있는 소비자들의 간편식 취향을 반영해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원팩 농축형 '초간편 국물요리'와 함께 색다른 미식 경험을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지난 28일 출시된 호밍스 '초간편 국물요리'는 '1인 1메뉴'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청정원만의 맞춤형 전처리 기술과 농축 조미기술을 적용해 기존 국물 간편식의 한계점을 보완했습니다.
이 제품은 우거지 된장국, 소고기 미역국, 차돌 된장찌개, 소고기 무국, 황태 콩나물국, 묵은지 김치찌개, 묵은지 부대찌개, 고추장 짜글이 등 8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별도의 해동 없이 끓고 나서 180초면 누구나 손쉽게 전문점 수준의 국물 요리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1인분씩 소포장되어 각자가 취향에 맞게 '1인 1메뉴'를 즐길 수 있고, 성인 손바닥 크기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보관도 간편한 것이 특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