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상하농원, 자연 속 '힐링과 골프 라운딩' 결합한 특별 패키지 출시

자연과 골프의 만남, 상하농원 골프패키지 출시


매일유업 관계사인 상하농원이 자연 속 힐링과 골프를 결합한 특별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습니다.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은 인근 골프장과 연계한 골프패키지를 통해 여행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매일유업


이번에 출시된 골프패키지는 상하농원 주변의 4개 골프장과 상하농원의 숙박, 조식, 스파, 지역 가이드 프로그램 등을 통합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는데요. 


1박 2일 18홀부터 최대 2박 3일 54홀까지 다양한 옵션으로 즐길 수 있어 골프 애호가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골프장과 편의시설 제공


상하농원 골프패키지는 고창 지역의 특색 있는 4개 골프장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입문자에게 적합한 바다 전망의 고창CC, 햇빛을 등지고 편안한 라운딩이 가능한 선운산CC, 백수해안도로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웨스트오션CC, 그리고 완만한 경사와 가족 단위 라운딩에 최적화된 석정힐CC까지 다양한 옵션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매일유업


기본적으로 4인 1팀으로 예약이 가능하지만, 골프장의 예약 상황에 따라 2인이나 3인 플레이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숙박은 상하농원 파머스 빌리지에서 이루어지며, 테라스룸, 온돌룸, 패밀리룸, 글램핑 등 인원과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방 타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하수목원 산책, 체험목장 방문, 파머스빌리지 라운지 카페 및 마켓 이용, 농원식당에서의 저녁 식사, 노천 스파 등 상하농원의 자연 속에서 힐링하며 골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교통 편의성도 높인 점이 눈에 띕니다.


정읍역, 광주송정역 등 인근 기차역에서 쏘카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11인 이상 단체 고객은 상하농원 전용 셔틀버스를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상하농원 공식 인스타그램 DM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상하농원 골프패키지는 단순한 골프 여행을 넘어 자연 속에서의 휴식과 식도락, 체험이 결합된 하이브리드형 콘텐츠"라며, "앞으로도 지역 관광과 체류형 콘텐츠를 연계해 지속가능한 농촌 관광 모델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지난달 말 상하농원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골프패키지 콘텐츠는 게시 직후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좋아요, 댓글, 공유 등 1만건 이상의 인게이지먼트를 기록했습니다.


해당 콘텐츠는 '자연 속 라운딩과 힐링을 동시에'라는 감성적인 콘셉트와 고즈넉한 농원 풍경, 계절감을 살린 비주얼이 시너지를 내며 비수기 시즌 대비 이례적인 콘텐츠 확산력을 입증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