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출연으로 더욱 강력해진 '직장인들' 시즌 2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이 시즌 2로 돌아옵니다. 김민, 강나래 연출의 이 인기 시리즈는 오는 8월 9일 오후 8시에 공개될 예정인데요.
최근 공개된 1차 예고편에서는 첫 스타 게스트로 나서는 배우 조정석의 활약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애드리브, 깐죽 퍼레이드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직장인들' 시즌 2는 월급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DY기획의 직장인들이 스타 의뢰인과 벌이는 심리전을 담은 리얼 오피스 생존기입니다.
시즌 1에서 '대한민국 직장인들의 웃음 치료제'라는 호평을 받은 이 시리즈는 더욱 화려한 라인업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준비를 마쳤습니다.
김원훈의 깐족 발언과 조정석의 분노 레이저
예고편에서는 '백상의 남자' 조정석이 등장하자 신동엽 대표가 그의 화려한 수상 이력을 열거하며 반가움을 표현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하지만 '깐족 주임' 김원훈이 이 분위기를 단번에 깨버립니다.
"진짜 상을 탈 줄 몰랐는데"라는 조정석의 겸손한 발언에 "아무도 몰랐을걸요?"라고 깐족을 놓은 것입니다. 이에 조정석이 여러 차례 분노의 레이저를 쏘는 모습이 포착되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또한 예고편에서는 CM 송을 작곡했다며 거미의 '어른 아이'를 연상시키는 결과물을 선보이는 '능력캐 신입' 차정원의 모습과 DY기획 직원들의 티키타카 황당 솔루션도 공개되었습니다.
이처럼 다채로운 케미스트리가 시즌 2에서 펼쳐질 예정이라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기대하게 합니다.
한층 강력해진 캐릭터와 역대급 게스트로 웃음을 업그레이드한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 시즌 2는 오는 8월 9일부터 매주 토요일 저녁 8시에 쿠팡플레이에서 독점 공개됩니다.
쿠팡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어 접근성도 뛰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