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홈플러스 문화센터, 무더위 탈출 '문캉스' 강좌 운영

무더위 속 실내 '문캉스' 열풍


홈플러스 문화센터가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한 오는 8월 '원데이 클래스' 강좌를 운영하고, 9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는 가을학기 회원을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습니다. 


이번 강좌들은 여름철 극심한 더위로 야외활동이 제한되는 상황을 고려해 쾌적한 실내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문캉스' 콘셉트로 구성되었습니다.


사진 제공 = 홈플러스


오는 8월 원데이 클래스는 무더위를 피해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체험형 강좌들로 마련되었는데요. 


'천체관측 밤하늘 별자리 여행'은 여름방학 기간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어드벤처 홈플랜드'에서는 영어, 스포츠, 과학, 음악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분야의 체험 강좌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문화데이 시즌3'에서는 전국 문화센터에서 페이스페인팅 체험 강좌가 진행됩니다.


특히 광복 80주년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나라사랑 꼼지락 강좌'도 준비되어 있어, 태극기 케이크와 태극기 쿠키 등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정규학기 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반값 강좌'도 운영 중입니다.


가을학기 액티비티 강좌 확대


지난 24일부터 모집 중인 가을학기는 축구교실, 팽이리그, 코스튬 등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강좌들로 구성되었습니다.


대표 프로그램으로는 아빠와 함께 실내에서 축구를 배울 수 있는 '차요차요 키즈컵'과 영실업과 협업한 '베이블레이드X 우리동네 리그'가 있습니다. 또한 '지니톡톡 플레이 파티'는 동화극장, 코스튬 변신, 포토존 파티 등 야외 나들이 활동을 실내에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성인들을 위한 강좌도 다양하게 준비되었는데요. '투자 실전 인사이트', '새정부 부동산 정책', '내 아이 영어발화의 모든 것', '부동산 투자전략' 등 재테크, 육아, 교육 분야의 인플루언서들이 진행하는 강좌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을학기 회원 모집 기간을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됩니다.


다음달 3일까지 홈플문센 카카오 플러스친구를 추가한 모든 고객에게는 1일 특강 1천원 쿠폰이 증정되며, 신규회원에게는 4만원 상당의 강좌 할인 쿠폰이 지급됩니다.


이원경 홈플러스 문화센터팀장은 "홈플러스 문화센터는 다양한 수강생들의 니즈를 수시로 모니터링하고, 그에 부합하는 강좌들을 편성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라며, "홈플러스만의 차별화된 강좌들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문화센터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습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약 10만명의 홈플러스 및 협력사 직원들은 회사가 회생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예전의 활기찬 모습으로 돌아갈 수 있을 것이라는 믿음 아래 각자의 자리에서 역할을 다하고 있다"라며, "여러모로 여건이 어렵지만, 고객에게 전과 다름 없는 쾌적한 쇼핑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