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경기북부경찰청과 교통질서 캠페인 진행
넥슨이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통해 교통안전 의식을 높이는 특별한 협업을 진행합니다.
넥슨은 오는 25일 자사의 인기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 경기북부경찰청과 함께 교통질서 확립을 위한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이번 협업의 가장 큰 특징은 현실 세계의 교통질서 문제를 게임 콘텐츠와 연결했다는 점입니다. 특히 끼어들기, 새치기 유턴, 꼬리 물기, 비긴급 구급차 법규 위반, 버스 전용차로 위반 등 교통질서 5대 반칙행위 예방을 게임 내 이벤트로 구현해 이용자 참여형 교통질서 확립 캠페인으로 발전시켰습니다.
게임 이용자들은 오는 8월 17일까지 게임 접속, 대전 참여, 랭킹전 승리 등 간단한 미션을 완료하면 조각을 모을 수 있는데요.
이 조각으로 'K-경찰차' 카트바디를 비롯해 'K-싸이카∙일단정지 프로필 사진', '포돌이∙포순이 얼굴 가면', '경광봉', '경찰 사이렌 머리장식' 등 총 14종의 특별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영구 소장할 수 있습니다.
여름 맞이 다양한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 제공
넥슨은 경기북부경찰청과의 협업 외에도 '카러플'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카러플 X 경기북부경찰청 안전구역 및 안전띠 착용 캠페인'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합니다.
이 캠페인에서는 모든 이용자에게 마이룸 꾸미기용 '교통 안전 입간판', '어린이 보호구역 스키드', '교통 안전 풍선'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다고 합니다.
여름 시즌을 맞아 넥슨은 '카러플 2025 썸머 러쉬' 이벤트도 함께 실시합니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달리자! 카러플 썸머 트랙 AWARDS' 이벤트에서는 바다 풍경이 담긴 9종의 트랙 중 하나에 투표할 수 있으며,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2잔을 증정합니다. 또한 대상 트랙을 1회 완주한 이용자 중에서는 추첨을 통해 구글 플레이 기프트 코드 1만 원권도 제공합니다.
'가져라! 카러플 썸머 카트 PICK!' 이벤트에서는 여름과 가장 잘 어울리는 9종의 카트 중 1종에 투표한 모든 이용자에게 'UAG-S 소원석' 5개를 지급하고, 투표자 중 카트별로 10명씩 추첨해 투표한 카트를 선물합니다. 또한 100명을 추첨해 요거트아이스크림의 정석 1만 원권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모여라! 카러플 썸머 프렌즈' 이벤트는 오는 8월 6일까지 진행되며, 랭킹전 스피드전 또는 아이템전에서 주차별 누적 주행 거리 미션을 달성하면 여름 콘셉트의 캐릭터 5종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누적 주행 거리 5만 km를 달성한 이용자 중에서는 주차별로 100명씩 총 200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경기북부경찰청과의 제휴 및 여름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