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Z세대 뷰티 크리에이터 모여라!... 비레디, 서포터즈 5기 모집

남성 뷰티 브랜드 비레디, 서포터즈 5기 모집 나서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서포터즈 5기 모집에 나섰습니다.


지원 신청은 내일(25일)부터 8월 3일까지로, 비레디 공식 인스타그램과 링커리어를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뷰티 마케팅과 콘텐츠 제작에 관심 있는 20대 남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사진 제공 =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서포터즈'는 남성 뷰티에 애정을 가진 SNS 운영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활동 프로그램으로, 선발된 서포터즈들은 8월 말부터 12월까지 약 4개월간 비레디 제품을 활용한 콘텐츠 제작과 팀 미션 활동에 참여하게 됩니다


약 4개월의 활동 기간 동안 서포터즈 모두에게는 비레디 제품과 활동비가 지급됩니다.


우수 활동 팀에게는 별도의 인센티브도 제공되며, 공식 활동이 종료된 후에는 수료증이 발급됩니다. 최우수 팀에 대한 시상도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비레디 관계자는 "비레디 서포터즈는 1기부터 현재까지 브랜드를 진심으로 좋아해 주는 서포터즈와 함께 꾸준히 성장할 수 있었다"며 "이번 5기 역시 자유로운 아이디어와 빛나는 열정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준비했다"고 전했습니다.


남성 뷰티 시장의 선두주자, 비레디의 성장 스토리


한편 비레디는 2019년 맨즈 메이크업 브랜드로 첫 발을 내디딘 이후, 스킨케어와 헤어 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영역을 확장하며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져왔습니다. 


특히 로션, 선크림, BB크림의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트루 톤 로션'과 누적 판매량 124만 개를 돌파한 '블루 쿠션 4세대'는 비레디의 대표 제품으로 남성 뷰티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남성 뷰티 트렌드가 계속해서 확산되는 가운데, 비레디 서포터즈 5기 활동은 뷰티 마케팅에 관심 있는 젊은 층에게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