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오메가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 화보로 우아한 매력 발산
배우 한지민이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오메가와 함께한 화보에서 독보적인 우아함을 선보였습니다. 오메가는 한지민과 협업한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8월호 화보를 최근 공개했는데요.
이번 화보는 한지민의 단아한 비주얼과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입니다. 또 오메가의 새로운 여성 컬렉션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 30mm'의 아름다움이 감각적으로 담겼습니다.
화보 속 한지민은 미니멀한 스타일링에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시계의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렸습니다.
한지민은 각기 다른 의상에 어울리는 타임피스를 매치하며 창의적인 워치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정적인 배경과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도 한지민 만의 특별한 아우라와 오메가 워치의 섬세한 디테일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분위기를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럭셔리 워치의 새로운 기준, 오메가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 30mm' 컬렉션
한지민이 이번 화보에서 선보인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 30mm' 컬렉션은 총 12가지 모델로 구성된 오메가의 새로운 여성 라인입니다.
이 컬렉션은 스테인리스 스틸, 투톤, 골드 등 다양한 소재와 컬러 옵션을 제공하여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특히 이 컬렉션은 오메가 특유의 통합형 디자인이 브레이슬릿에 적용되어 착용감을 높이면서도 우아한 실루엣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30mm 케이스에 맞춰 특별히 설계된 마스터 크로노미터 무브먼트를 탑재했으며, 15,000 가우스의 자성 저항과 48시간 이상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해 작은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모두 갖춘 데일리 럭셔리 워치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한지민이 착용한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 30mm' 컬렉션은 현재 오메가의 전국 부티크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더블유 코리아 8월호와 공식 웹사이트, SNS 채널을 통해 이번 화보의 전체 컷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