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레모, 일본 시부야 핵심 상권 4곳에서 팝업스토어 대성공
세계 화장품 시장에서 3위를 차지하는 일본의 도쿄 심장부 '시부야'가 한국 뷰티브랜드 '모레모'의 팝업스토어와 대형 옥외광고로 가득 채워졌습니다.
코스닥 상장 화장품 기업 세화피앤씨는 23일, 자사 브랜드 '모레모'가 일본 첫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한 '나카지마 켄토'의 비주얼로 꾸민 팝업스토어를 일본 핵심 상권인 시부야 내 주요 매장 4곳에서 개최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로프트 시부야', '플라자 시부야109',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 '오모테산도 힐즈' 등 일본 MZ세대의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지역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로프트 시부야는 오는 7월 24일까지, 플라자 시부야109는 7월 25일까지,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는 7월 23일까지, 오모테산도 힐즈는 8월 14일까지 운영됩니다.
일본 국민배우 나카지마 켄토와의 첫 공식 협업으로 진행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픈 직후부터 현지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각 팝업 공간은 나카지마 켄토의 매력적인 비주얼로 가득 채워져 K뷰티 애호가들의 '인증샷 성지'로 입소문이 나면서 많은 소비자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모레모 베스트셀러 제품 체험 공간과 함께 스티커 사진 이벤트, 구매 금액별 한정 굿즈 증정, 특별 제작된 한정 스티커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더해져 연일 오픈런 열기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모레모, 일본 소비자 맞춤형 특별 기획세트 9종 선보여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모레모의 특별 기획세트 9종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모레모 베스트셀러인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2X',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 기획세트를 비롯해 △모이스처 리치 △실키 리치 △슈퍼리페어 샴푸 △프로틴밤 비 △프로리페어 헤어에센스 △프로리페어 헤어밀크 △노워시 케라틴 부스트 트리트먼트 등 일본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조준한 기획세트를 다양하게 선보여 높은 판매고를 예약하고 있습니다.
모레모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론칭한 리뉴얼 제품과 기획세트를 일본 3대 버라이어티 스토어인 로프트(LOFT)와 플라자(PLAZA) 등 일본 전역 4,300여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 순차적으로 출시해 모레모의 인기 열풍을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시부야가 '모레모 거리'로 변신, 대형 옥외광고 마케팅 화제
모레모는 브랜드 모델 '나카지마 켄토'와 함께하는 공격적인 광고 마케팅으로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9일 CM 발표회를 시작으로, 시부야의 랜드마크인 '스크램블 스퀘어' 대형 사이니지, 오모테산도 힐즈, 시부야 핫스팟 9곳의 대형 옥외광고판을 모레모와 나카지마 켄토의 비주얼로 가득 채워 일본 뷰티 중심지인 시부야가 마치 '모레모 거리'로 변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모레모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일본 브랜드 앰버서더 '나카지마 켄토'와 함께하는 첫 공식 활동으로, 일본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중요한 기회"라며 "앞으로도 일본 현지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며 모레모만의 차별화된 헤어케어 경험을 바탕으로 일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MORE and MORE'라는 슬로건을 가진 라이프 뷰티브랜드 모레모(MOREMO)는 현재 일본을 비롯하여 미국, 동남아 등 전세계 26개국 1만여 오프라인 매장에 제품을 수출하며 K뷰티의 글로벌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