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콘과 함께하는 '2025 아이콘매치' 관람 기회
롯데웰푸드가 대표 메가 브랜드 아이스크림 '월드콘'을 통해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넥슨이 주최하는 전세계 레전드 축구 선수들의 특별 경기 '2025 아이콘매치: 창의 귀환, 반격의 시작'를 직접 체험하고 관람할 수 있는 추첨 이벤트를 23일 공식 발표했습니다.
'월드콘 먹고 2025 아이콘매치 직관하자!' 구매 인증 이벤트는 '월드콘으로 월드클래스를 만나라!'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국내 대표 아이스크림 브랜드를 통해 축구 전설들의 경기를 생생하게 관람할 수 있는 기회인데요, 축구 팬이라면 놓치기 아까운 이벤트입니다.
간단한 참여 방법과 풍성한 경품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오는 8월 30일까지 월드콘을 구매한 후 영수증을 촬영하여 이벤트 페이지의 QR코드를 통해 구매 내역을 인증하면 됩니다.
당첨자는 오는 9월 1일에 발표될 예정이며, 총 100명에게 '2025 아이콘매치' 관람권이 제공됩니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중 1,0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월드콘 기프티콘도 증정한다고 하네요.
특히 주목할 점은 100명의 관람권 당첨자 중 24명에게 제공되는 월드콘 구매 이벤트 독점 관람권입니다.
이 특별 관람권은 두 가지 형태로 나뉘는데요, 12명에게는 출전 선수와 직접 하이파이브를 나누고 프리미엄 좌석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 매치 선수 하이파이브 프리미엄 좌석 2매'가 제공됩니다.
나머지 12명에게는 선수들 가까이에서 경기를 보조하는 '메인 매치 볼보이 자격'이 주어집니다. 이러한 특별 경험은 오직 월드콘 이벤트를 통해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나머지 76명의 당첨자에게는 메인 매치 직관 티켓이 제공됩니다.
전설적인 축구 스타들이 펼치는 '2025 아이콘매치'
'2025 아이콘매치'는 게임사 넥슨의 인기 온라인 축구 게임 'FC 온라인'이 주최하는 대형 축구 이벤트입니다.
이 특별한 경기에서는 시대를 풍미한 축구 전설들이 창팀과 방패팀으로 나뉘어 이색 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경기는 오는 9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FC 스피어' 팀에는 한국의 자랑 박지성을 비롯해 디디에 드로그바, 잔루이지 부폰, 티에리 앙리 등 세계적인 스타들이 출전합니다.
'실드 유나이티드' 팀에서는 리오 퍼디난드, 이영표 등의 레전드 선수들이 그라운드를 누빌 예정이어서 축구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국민 아이스크림 월드콘과 함께, 월드클래스 선수들의 환상적인 플레이를 가장 가까이서 즐길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며, "시원한 월드콘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의 주인공이 되는 행운을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웰푸드 빙과 인스타그램 계정 및 공식 온라인몰 '스위트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