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완벽 밀폐 기술 적용한 '메트로 퍼펙트씰 텀블러' 3종 출시
생활용품 브랜드 락앤락이 완벽한 밀폐력을 자랑하는 신제품을 선보였습니다.
락앤락은 23일 강력한 밀폐 기술을 적용한 '메트로 퍼펙트씰 텀블러'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는데요.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메트로 퍼펙트씰 머그 텀블러, 메트로 퍼펙트씰 토트 텀블러, 메트로 퍼펙트씰 킹 텀블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스크류 캡 디자인을 적용해 '완전 밀폐'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이를 통해 이동 중에도 내용물이 새는 걱정 없이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316L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과 내식성이 뛰어나며, 이중 단열 진공 구조로 설계되어 보온보냉 성능도 우수합니다.
1100㎖ 기준으로 보온은 최대 11시간, 보냉은 최대 47시간까지 지속되어 장시간 음료의 온도를 유지할 수 있어요. 실용성을 더해주는 점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다양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텀블러 라인업
메트로 퍼펙트씰 텀블러 시리즈는 각각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메트로 퍼펙트씰 머그 텀블러는 바이올렛과 화이트의 부드러운 컬러에 손잡이 색상을 달리해 포인트를 준 디자인으로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메트로 퍼펙트씰 토트 텀블러는 사이드 핸들이 특징적인 제품으로, 이동할 때 토트백처럼 스타일리시하게 들 수 있어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이에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고려한 제품이라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메트로 퍼펙트씰 킹 텀블러는 대용량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820㎖와 1100㎖의 킹사이즈로 출시되었습니다.
벤티 사이즈의 음료도 넉넉히 담을 수 있어 사무실에서는 물론 운동 중이나 이동 시에도 온종일 들고 다니며 수분을 섭취하기에 적합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