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코리아, '2025 서울바앤스피릿쇼'에서 프리미엄 위스키 선보여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되는 '2025 서울바앤스피릿쇼'에 참가한다고 23일 발표했습니다.
글로벌 주류 기업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프리미엄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더 디콘'과 혁신적인 버번 위스키 '제퍼슨 버번'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예정입니다.
'본 투 드링크'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서울바앤스피릿쇼는 다양한 주류 산업 문화와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주류 전시회로, 위스키, 코냑, 럼, 진, 보드카, 데킬라, 리큐르, 칵테일, 맥주, 와인뿐만 아니라 바 용품 및 장비, 페어링 푸드 등 주류 관련 다양한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는 행사입니다.
책임 음주 문화 확산을 위한 특별 공간 운영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더 디콘'과 '제퍼슨 버번'을 '인피니티 바'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시켜, 국내 주요 30개 유명 위스키 바들과 협업한 시그니처 칵테일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또한 각 브랜드별 개별 부스에서는 시음 기회와 함께 소비자 참여 게임, 다양한 퍼포먼스 등 풍성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점은 페르노리카코리아가 책임 음주 문화 정착을 위해 인피니티 바 내에 '드링크 모어 워터 존'을 운영한다는 것입니다.
이 공간에서는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책임음주 인식 조사를 실시하고, 음주 시 충분한 수분 섭취의 중요성과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책임음주 팁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2025 서울바앤스피릿쇼에서는 여름 시즌에 맞게 '드링크 모어 워터' 책임 음주 실천 방법을 준비했는데요, 물 대신 빙수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이 더 쉽게 수분을 섭취하고 책임음주를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도록 유도할 계획입니다.
페르노리카 그룹은 과도함 없이 유쾌하고 건전한 음주 문화 조성을 위해 '건전한 음주 문화 정립'과 '책임음주'를 핵심 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지난 2020년부터 성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책임음주 캠페인을 진행해왔습니다.
지난 2020년 연말연시 타겟의 '드링크 와이즈' 캠페인을 시작으로, 2021년에는 건전 음주 수칙 '먹고, 쉬고, 수분충전'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으며, 2022년에는 '#유쾌한시간을기억하세요' 디지털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2023-2024년에는 음주 시 충분한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는 '드링크 모어 워터' 캠페인을 런칭하며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채널로도 캠페인을 확장했습니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지난 5년간 다양한 책임음주 캠페인을 통해 누적 약 3,790만 명의 성인 소비자들에게 책임음주 메시지를 성공적으로 전달했습니다.
Drink Responsibly 경고: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19세 이상의 법적음주허용 소비자를 위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