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조정선수단, 서울특별시장배 전국장애인조정대회에서 메달 9개 획득
넷마블문화재단이 운영하는 '넷마블조정선수단'이 '2025 서울특별시장배 전국장애인조정대회'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지난 18일과 19일 양일간 미사경정공원 조정경기장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 넷마블조정선수단은 금메달 3개, 은메달 5개, 동메달 1개로 총 9개의 메달을 획득했다고 21일 넷마블문화재단이 발표했습니다.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서울특별시장애인조정연맹과 대한장애인조정연맹이 주관한 이번 대회는 수상 및 실내 종목을 포함해 성별과 장애유형 등으로 구분된 총 17개 종목으로 진행되었는데요. 장애인 조정 경기의 다양성과 전문성을 보여주는 대회였습니다.
선수들의 활약과 넷마블조정선수단의 의미
이번 대회에서 넷마블조정선수단의 한은지 선수는 금메달 1개와 은메달 1개를, 배지인 선수도 금메달 1개와 은메달 1개를 획득했습니다.
또한 전숭보 선수는 금메달 1개를, 이승주 선수는 은메달 1개와 동메달 1개를, 임효신 선수와 이봉희 선수는 각각 은메달 1개씩을 획득하며 팀의 메달 레이스에 기여했습니다.
대회에 참가한 넷마블조정선수단의 배지인 선수는 "비가 와서 걱정이 많았는데 무사히 대회를 끝낼 수 있어서 다행이다"라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어 "앞으로 남은 대회도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앞으로의 각오를 밝혔습니다.
넷마블문화재단은 장애인 체육 진흥과 장기적 자립 지원, 그리고 장애인들의 사회참여와 권익보호를 위한 활동을 확대하기 위해 지난 2019년 게임업계 최초로 조정선수단을 창단했습니다.
창단 이후 넷마블조정선수단은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지난 5월에 열린 '2025 전국장애인조정선수권대회'에서도 총 10개의 메달을 획득한 바 있습니다.
넷마블조정선수단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