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허니 크레마 감성을 담은 립 메이크업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브랜드 에스쁘아가 '꾸뛰르 립틴트 허니 크레마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꾸띄르 립틴트 허니 크레마 시리즈'는 입술에 녹아내리듯 달콤하게 감도는 신규 컬러로 ▲꾸뛰르 립틴트 글레이즈 ▲꾸뛰르 립틴트 피팅 블러 각 2종씩 4종으로 출시됩니다.
먼저 '꾸뛰르 립틴트 글레이즈'는 가을 웜톤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됐는데요, 달콤하게 흐르는 허니 베이지 컬러의 '밀키 허니'와 소프트한 커피 크레마를 올린 레드 컬러의 '아포가토'가 그 주인공입니다.
시럽을 올린 듯 도톰하고 탱글한 광택을 연출해주는 쫀쫀한 텍스처로, 시간이 지나도 맑은 고광택 오버립 효과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완벽한 블러립을 위한 혁신적 기술
'꾸뛰르 립틴트 피팅 블러'는 여름 쿨톤에 어울리는 달콤한 라떼에 부드럽게 녹아든 캐러멜 핑크 컬러의 '허니 코트'와 가을 웜톤에 추천하는 따뜻한 크레마처럼 은은하게 감도는 '로즈 크레마'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됩니다.
이 제품은 건조함 없이 편안한 텍스처가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매끈한 블러립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꾸뛰르 립틴트 피팅 블러에는 촉촉한 블렌딩 오일을 가두어 컬러를 고르게 밀착시켜주는 프레싱젤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고비중 파우더가 결합한 에어리 프레스™이 적용돼 각질을 눌러주고 입술 굴곡을 메꿔 자연스러운 블러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줍니다.
에스쁘아의 '꾸뛰르 립틴트 허니 크레마 시리즈'는 틴트 키링 파우치 증정 프로모션과 함께 오는 7월 19일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달콤한 허니와 크레마 감성을 담은 이번 신제품으로 가을을 준비하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