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메이크업 트렌드, '착-붙' 제품으로 완성하세요
짧은 장마와 폭염으로 여름 휴가가 앞당겨지고 있는 요즘, 메이크업 트렌드도 변화하고 있습니다.
여름철에는 땀과 유분이 많아 가벼우면서도 피부에 착 달라붙는 메이크업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토니모리 '본셉'이 여름철에 적합한 '착-붙 메이크업'을 제안했습니다.
토니모리의 본셉 색조 제품은 립 틴트, 아이라이너 등 총 31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대는 1천 원부터 5천 원까지로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 라인입니다.
이 제품들은 워터프루프, 지속력, 저자극성 등의 특징을 갖추고 있어 입술과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며, 다양한 색상과 제형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스타일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일상부터 물놀이까지, 상황별 메이크업 제안
일상 메이크업에는 부담 없는 '꾸안꾸' 스타일이 자연스럽고 부담이 없는데요, '쉬폰 본딩 틴트'는 쉬폰 원단처럼 한 겹으로 가볍게 밀착되어 사용 후 번짐이나 묻어남 없이 뽀송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매트한 질감으로 볼 블러셔로도 사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습니다.
입술에 수분감을 원하는 경우, 95%의 수분 베이스로 이루어진 '워터 베일 틴트'를 활용하면 발색과 수분감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젤 아이라이너'는 크리미한 젤 제형이 눈가에 부드럽게 밀착돼 자연스러운 눈매 화장에 적합합니다. 홑꺼풀 및 쌍꺼풀 아이라인, 스머징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젤 아이라이너 전용 브러쉬를 함께 사용하면 정교한 터치로 섬세한 눈매를 그릴 수 있습니다.
'립 타투 스티커'는 쫀쫀하게 밀착되는 고점도 글루 제형으로 입술에 바른 후 스티커처럼 떼어내면 입술 속까지 물든 듯 선명하게 착색되는 신제품입니다. 히알루론산과 2종 펩타이드 등 성분으로 수분 광택을 입히는 '모이스트 립 글로스'를 함께 사용하면 촉촉하고 탱글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물놀이 화장은 더욱 강력한 워터프루프와 또렷하고 선명한 발색이 중요한데요, '수퍼 픽싱 틴트'와 '수퍼 픽싱 아이브로우' 등을 활용하면 최대 30시간 번짐 없이 선명한 메이크업 유지가 가능합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오며 ‘립 타투 스티커’가 품절 현상을 빚는 등 다이소 본셉 색조 제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가성비가 뛰어난 본셉 색조 제품과 함께 즐거운 여름 휴가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