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케시의 이국적 매력을 담은 더콘란샵 팝업스토어 오픈
'더콘란샵'이 모로코의 도시 '마라케시'를 테마로 한 특별한 여름 시즌 팝업스토어를 선보입니다.
이 팝업스토어는 오는 8월 7일까지 더콘란샵 강남점 1층에서 운영됩니다.
이번 팝업은 마라케시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인데요. 강남점 1층 메인 입구에서부터 팝업존까지 전체 공간을 '마라케시' 콘셉트로 꾸며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합니다.
리빙, 다이닝, 푸드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쇼핑의 즐거움을 더합니다.
모로코 감성의 프리미엄 브랜드 총집합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모로코 헤리티지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를 비롯해 '마라케시 아티산'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르렌스, 안나니나, 더바스켓룸 등 모로코 전통 공예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도자기, 섬유, 바스켓 브랜드의 제품들이 눈길을 끕니다.
팝업스토어에는 약 90여 종의 다양한 상품이 전시되어 있는데요. 바샤커피의 드립백과 틴케이스, 햄퍼 기프트 세트부터 모로칸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테이블웨어, 블랭킷, 베이스, 바스켓 등 리빙 아이템까지 폭넓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표 상품으로는 '르렌스 썸머 플레이트', '세락스 오또렝기 시칠리아 베이스', '더바스켓룸 테이블바스켓' 등이 있어 모로코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