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피부 중심 되찾는 단 7초의 리추얼... 오에라, 'NEW 멀티-베네핏 캘리브레이터' 출시

피부 리듬 조율의 혁신, 오에라 'NEW 멀티-베네핏 캘리브레이터' 출시


럭셔리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가 27월, 피부 리듬을 완벽하게 조율해주는 'NEW 멀티-베네핏 캘리브레이터'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이번 신제품은 오에라만의 독자적인 피부 케어 솔루션인 '캘리브레이팅 케어'를 한층 강화하여, 낮동안 수분 보호, 밤 사이 피부 리페어를 통해 24시간 완벽하게 조율된 피부 밸런스를 선사합니다.


사진 제공 = 오에라


'NEW 멀티-베네핏 캘리브레이터'는 하루 두 번, 단 7초의 리추얼로 피부의 중심을 되찾을 수 있게 해줍니다.


특히 피부결, 톤, 탄력, 보습을 포함한 총 7가지 멀티-베네핏 효과를 한 제품에 담아냈다는 점이 주목할 만합니다.


이러한 효과는 오에라만의 독자 성분인 크로노 엘릭서(Chrono Elixir™)와 새롭게 추가된 바이오 액티브 성분의 시너지를 통해 구현됩니다. 


크로노 엘릭서와 바이오 액티브의 만남은 피부 본연의 리듬을 회복시키는 동시에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 줍니다.


고객 맞춤형 용량 옵션으로 편의성 강화


오에라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두 가지 용량 옵션을 함께 선보입니다.


80ml 사이즈는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을 위한 기본 구성으로, 피부 조율 리추얼을 본격적으로 실천할 수 있도록 합니다.


30ml의 컴팩트한 사이즈는 온라인 및 면세점 전용으로 출시되어, 여행이나 외출 시에도 언제 어디서나 리추얼을 지속할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또한 내장된 비건 듀얼 패드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강화된 피부 보습과 투명해진 피부 결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오에라의 이번 신제품은 피부 본연의 시간 흐름을 따르지 않고 스스로 리듬을 조율할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 철학이 반영된 첫 번째 리추얼 제품으로, 매일 아침과 저녁 각각 7초씩, 단 7일만 사용해도 확연한 피부 변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